INTERVIEW 리버풀FC 부주장 제임스 밀너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리버풀FC 부주장 제임스 밀너

by Shy the Kop 2022. 1. 23.
반응형

제임스 밀너 “나는 패트릭 비에이라와 함께 뛰었고, 팰리스전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 감독 패트릭 비에이라의 팀 동료로 보낸 밀너는 크리스탈 팰리스전이 리버풀이 직면하게 될 힘든 시험임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리버풀 No.7은 맨체스터 시티에서 2010-11시즌에 Eagles의 감독이자 프리미어리그 베테랑과 드레싱 룸을 공유했다.

지난 9월에 레즈는 사디오 마네, 모하메드 살라, 나비 케이타의 골 덕분에 안필드에서 비에이라를 상대로 3-0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일요일 셀허스트 파크에서 또 한 번의 치열한 전투를 예상하고 있다.

리버풀 부주장 제임스 밀너는 프리미어리그 공식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 패트릭과 함께 뛰게 된 것은 분명 행운이었다. 나는 그가 얼마나 특별한 선수였는지 안다. 그는 승리하는 사고방식에 대해 알고 있으며, 그는 그것을 클럽에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이 지금까지 해온 시즌을 보면 - 그리고 그들이 경기 후반에 실점하고 약간 불운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나는 그가 그곳에서 환상적인 활약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그가 계속해서 그렇게 할 것이다. 그가 주말에 너무 잘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는 "강력하게 마무리한 뒤 휴식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휴식 전에 경기를 마무리해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경기가 끝나면 2주간 프리미어리그 휴식기가 시작된다.

"그래서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것은 힘든 경기가 될 것이고, 내가 말했듯이, 그들은 또한 좋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고, 선수들은 잘 뛰고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다."

위르겐 클롭의 팀은 지난 주말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프리미어 리그 순위에서 2위로 올라섰습니다.

리버풀이 선두인 맨시티를 추격하려는 것에 밀너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에게는 항상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할 축구가 많이 있고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집중해야 한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비전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시티가 얼마나 잘 뛰고 있지 않나.”

"우리는 그들이 얼마나 좋은지 알고 있고, 지난 몇 년 동안 그것을 보았고, 우리는 97점을 얻었지만 리그에서 우승하지 못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그들을 막으려면 얼마나 좋아야 하는지 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우리 게임을 통제하고 기회가 있을 때 승점을 얻는 것뿐이디.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말고 게임별로 목표를 설정하고 최선을 다해서 승점을 쌓아 압박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

"그들은 최고 수준의 팀이다. 우리는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도 할 수 있고 우리가 장기간 연승 행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따라서 우리가 다른 것에 너무 많이 집중하지 않고 우리 편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