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다오고 조타, 첼시 전 목표와 2021년의 순간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다오고 조타, 첼시 전 목표와 2021년의 순간

by Shy the Kop 2021. 12. 31.
반응형

Diogo Jota는 리버풀이 프리미어 리그순위에서 격차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면서 2022년을 승리로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요일 밤 레스터 시티에 1-0으로 패한 후, 레즈는 한 경기를 안치른 가운데 리그 선두인 맨체스터 시티를 승점 9점 차로 뒤쫓고 있다.

그러나 리그 경기 절반이 아직 남아 있고 팀은 King Power Stadium에서 패배가 반복되지 않도록 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Jota는 일요일 첼시 원정을 시작으로 그 격차를 좁히기 위해 모든 것을 행할 것이라고 했다.

“아직 경기가 많다. 분명히 지금 우리와 그들 사이에는 격차가 있습니다." 포르투갈 국가대표는 리버풀fc 공식 홈페이지 인터뷰했다. “우리는 그 격차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가 좁힐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으며 그것이 계획이다.

"하지만 우리는 레스터전에서 일어난 일을 피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경기에서 했던 일을 계속한다면 우리에게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그 경기에서 회복하고, 재편성하고, 다시 가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Premier League 2위 득점왕이 2021년 동안 자신과 리버풀의 폼에 대해 생각하고 이번 주말의 상대를 평가하고 그가 올해 가장 좋아하는 순간을 공개하는 경기 전 인터뷰의 나머지 부분을 읽으세요.

레스터에서의 결과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있다. 감독은 그 날 조타가 평소의 조타가 아니라고 말했는 데, 지금 돌이켜보면 어떻습니까?


“나는 그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느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같지 않았고, 우리가 자주 하는 그 추진력을 얻지 못했다. 비록 우리에게 득점 기회가 있었지만, 그렇게 하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게임이 바뀜다. 그 부분이 부족했던 것 같다. 그들이 골을 넣은 후 관중은 정말 많았고 선수들은 추가 노력을 했고 모든 것이 우리에게 더 어려워졌고 우리는 동점골을 얻을 수 없었다. 저에게 중요한 순간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첫 번째 목표였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진정한 우리 자신이 아니었고 그 기회를 놓쳤다. 우리는 탓할 것이 없다. 이제 회복하고, 재편성하고, 다시 갈 것이다.

2021년을 전체를 돌아보면서 당신과 팀의 폼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첫 두달반을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16골을 넣었다.


네, 특히 저에게는 올해 시작이 좋지 않았다. 부상을 입고 한해를 시작했다. 하지만 저는 팀과 함께 강세를 보였고 시즌 마지막 3분의 1에 좋은 노력을 기울여 4위 안에 들었다. 우리는 챔피언스 리그를 얻었다. 우리는 모든 경쟁에 있다. 분명히 우리는 맨시티와 격차가 있지만 여전히 가능하다. 그래서 결국 모든 상황에서 좋은 한 해였다고 생각한다. 이제 2022년은 더 나아질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자신이나 팀을 위해 올해 가장 좋아하는 축구 순간이 있습니까?


나는 팀을 위한 Alisson의 목표라고 말할 수 있다. 5월, West Bromwich Albion을 상대로 알리송의 헤더는 분명히 놀라운 순간이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했다. 저에게는 많은 순간이 있었다. 스코어시트에 기록될 때마다 항상 특별한 순간이다. 그래서 매 순간이 특별해서 단언할 수 없다.

다음은 이번 주말 첼시이다. 이 게임의 규모와 중요성이 패배 후 빠르게 반등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그것이 무엇인지, 우리는 우리가 다음에 플레이할 사람을 고를 수 없다. 우리는 첼시가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첼시 홈에서 경기를 할 것이도 그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우리 둘 다 그 격차를 좁히고 싶지만 우리 중 적어도 한 명은 더 뒤로 물러날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그래서, 훌륭한 게임이자 큰 게임이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첼시는 리그에서 마지막 4경기 중 3경기를 무승부이고 몇 가지 부상 문제를 갖고 있다. 하지만 그들이 상대하기가 얼마나 어려운 팀입니까?


우리는 10명의 선수를 상대로도 이번 시즌 초 안필드에서의 경기에서 기회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다. 상대에게 많은 기회를 허용하지 않는 것이 그들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그들도 부상을 입었지만 우리에게도 상처가 있었고 그들처럼 우리도 코로나19를 겪었다. 누가 11대 11로 경기장에 서게 되더라도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힘들고 매우 치열한 경기가 될 것이다. 제대로 된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될 것이다. 우리는 올해를 잘 시작하고 싶고 유일한 방법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첼시는 일반적으로 백 쓰리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워드로서 그것이 당신의 플레이 방식을 바꿉니까? 당신이 맡은 포지션이나 포백이 아닌 쓰리백을 상대하기 위한 준비 측면에서 당신의 경기 방식을 변화시킵니까?


네, 상대가 어떤 전술로 플레이하든 항상 우리에게 영향을 미친다. 그들이 어떻게 플레이할지 확신할 수 없을 때 항상 어렵다. 첼시에게 우리가 100%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절대 그렇게 될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쓰리백 경기를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래서 그들의 빈 공간을 알고 그것을 이용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있다. 그들이 어떻게 경기를 할지 확신할 수 없을 때는 항상 힘들지만 괜찮다.🧣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Liverpool FC Fan page Red Together✊ ynwa.tistory.com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원제: INTERVIEWDiogo Jota on closing the gap, Chelsea target and moments of 2021
By Chris Shaw

원문 : https://www.liverpoolfc.com/news/diogo-jota-closing-gap-chelsea-target-and-moments-2021

Liverpool FC - Diogo Jota on closing the gap, Chelsea target and moments of 2021

Diogo Jota has set his sights on a winning start to 2022 as Liverpool seek to reduce their deficit at the top of the Premier League table.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