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티아고 알칸타라 (리버풀 no.6)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티아고 알칸타라 (리버풀 no.6)

by Shy the Kop 2021. 12. 18.
반응형

INTERVIEW Thiago Alcantara: I'm not satisfied with my form, I always want more. (By James Carroll, 2021.12.18.)

나는 내 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티아고 알칸타라는 모든 대회를 통틀어 리버풀의 8연승에 중요한 역할을 했지만, 자신의 성적에 만족하지 못했다.

이 6번 선수는 7번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2골을 넣었지만, 여전히 더 전진할 수 있다고 느끼고 있다.

티아고는 Liverpoolfc.com에 "저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하는 타입의 사람입니다. "라고 말했다. "저는 제 플레이에 만족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그는 "확실히 나는 모든 경기를 이기고, 모든 경기를 치르기 위해 리버풀 같은 팀에 왔습니다. 그리고 선발선수로 뛴다면 더 좋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지난 시즌에 이 팀에 합류했지만, 이제 관중들과 다시 만나 일상 생활에서 조금 더 정상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는 이상한 시기에 있지만, 동시에 우리는 그 상황에 적응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헤쳐나가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레즈의 승리에서 티아고의 2개 공격포인트는 연속 경기에서 나왔다.

그의 첫 번째는 11월 클럽 이 달의 골로 선정된 FC 포르투를 상대로 한 기술적으로 완벽한 장거리 하프 발리이며, 안필드에서 사우샘프턴을 상대로도 골을 터트리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내가 있는 포지션에서 더 많은 어시스트와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우리는 이것을 많이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경기에서 이겼고 견고해지고 있으며, 현재 대부분 모든 경기에서 이런 견고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팀 경기력에 더욱 만족합니다."

리버풀은 지난 목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한 뒤, 현재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1점 차이로 프리미어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레즈는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에서 잉글랜드 클럽으로는 최다인 6경기 모두 승리하며 인테르나치오날레(인터밀란)와의 16강전을 성사시켰다.

티아고는 "지금 당장, 시즌이 한 달 안에 끝난다면 우리는 모든 것을 위해 경기를 하거나 모든 것을 성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아직 우리가 우승을 말하기는 이르지만 우리는 그것을 원하는 팀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앞에서도 말했듯이 가능한 모든 타이틀과 트로피를 위해 모든 경기에서 이기고 싶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위해 여기 있고, 그것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프리미어리그와 리버풀FC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you'll never walk alone!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 본 글은 리버풀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thiago-alcantara-im-not-satisfied-my-form-i-always-want-more

Liverpool FC - Thiago Alcantara: I'm not satisfied with my form, I always want more

Thiago Alcantara has been an instrumental part of Liverpool's eight-game winning run in all competitions – but he's not satisfied with his performances.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