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So far really good’ - 리버풀 No.1 알리송의 시즌 평가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So far really good’ - 리버풀 No.1 알리송의 시즌 평가

by Shy the Kop 2021. 12. 27.
반응형

Alisson Becker는 2021-22시즌 리버풀의 경기력에 만족하며 팀을 위해 더 많은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Reds는 시즌 중반에 가까워지면서 Premier League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새해에는 다른 3개 대회에서 경쟁할 것이다

이번 주 초 레스터 시티와의 승부차기 승리로 위르겐 클롭의 선수들은 아스날과 카라바오컵 준결승에 진출했으며, 2주 후에 FA 컵으로 슈루즈베리 타운과 경기를 하고, 2월 16일 챔피언스리그에서 인테르와 맞붙게 된다.

“지금까지는 정말 좋았다. 나는 우리가 여기서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고 믿다. 모든 팀이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알리송은 이번 주 초 리버풀 공홈에서 현재까지시즌에 대한 평가를 물었을 때 말했다.

“이번 시즌은 정말 치열한 시기이고 정말 멘탈리티 게임이다. 육체적으로 말해서 정말 힘들지만, 저는 우리가 이러한 상황에서 정말 잘 하고 있으며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결과를 가지고 있다고 믿다. 하지만 시즌을 통해 계속 개선하기 위해 여전히 개선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해낸 것에 만족한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 정상에서 스피드를 내고 있으며, 2위 리버풀과 3위 첼시가 다음 일요일에 홈 경기를 치를 겁니다.

그 전에 Reds는 다시 한 번 Leicester를 상대합니다. 이번에는 화요일에 King Power Stadium으로 야간 여행을 합니다.

Alisson은 시즌의 이 단계가 앞으로 몇 달 동안 최고의 비행에서 패권을 위한 전투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예, 지금은 정말 강렬한 순간이고 모두가 이 순간이 남은 시즌 동안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브라질 국가대표가 말했습니다.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짧은 경기 간격 측면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 짧은 게임에서 계속 승리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테이블을 보면 우리에게 정말 중요하지만 초점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게임별로 다음 도전에 집중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다음 도전에 대해 생각하고 할 일입니다.”

알리송이 휴식을 취하고 아드리안이 종아리 부상으로 결장한 가운데, 마르셀로 피탈루가는 수요일 레스터와의 카라바오 컵 경기에서 리버풀 벤치에 세 번째로 지명되었습니다.

19세의 이 선수는 지난 10월 Fluminense에서 클럽에 합류한 후 Alisson 및 수석 골키퍼와 함께 훈련했으며 No.1은 그의 어린 동료의 발전에 고무되었습니다.



"예, Marcelo는 정말 재능이 있습니다." Alisson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를 브라질에서 몇 번 보았지만 골키퍼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서 그를 더 많이 알 수 있었습니다.

"그는 정말 특별한 소년이고 리버풀에서 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제 그는 적응했고 훈련에서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그는 정말 열심히 훈련하고 자신이 하는 일에 정말 헌신하는 소년입니다. 그리고 배우는 것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은 브라질 사람이라는 것뿐만 아니라 정말 좋은 재능과 좋은 사람이라는 점에서 정말 좋습니다."


원제: INTERVIEW 'So far really good' - Alisson Becker assesses Liverpool's season
By Chris Shaw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Liverpool Footbal Club Fan page Red Together✊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 본 글은 리버풀fc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so-far-really-good-alisson-becker-assesses-liverpools-season

Liverpool FC - 'So far really good' - Alisson Becker assesses Liverpool's season

Alisson Becker is both pleased by Liverpool's performances so far in 2021-22 and aware that further improvements are possible for the team.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