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우승을 위한 노력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우승을 위한 노력

by Shy the Kop 2022. 1. 29.
반응형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우승을 위한 노력

리버풀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은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경쟁에서 리그 선두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다.

리버풀은 지난 일요일 크리스탈 팰리스를 3-1로 꺾고 선두 맨체스터 시티와의 격차를 승점 9점으로 줄였다.

레즈는 14승 6무 2패로 승점 48점으로 2위, 펩 과르디올라 팀은 18승 3무 2패로 승점 57점으로 리그 선두에 있다. 리버풀이 한 경기를 덜 치뤘다고 해도 2경기 차 승점이 난다.

최근 마네, 케이타의 부재로 리그 경기에 선발로 나온 체임벌린은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 전에서 득점도 기록했다. 이 선수는 시즌 마지막 달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No.15는 Liverpoolfc.com에 이렇게 말했자. "지금 우리가 처한 위치가 바로 지금 위치다. 우리는 추격 중이고, 승점을 잃을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이겨야 하고, 계속해서 게임을 이기면 앞서가는 팀에 압력을 가하게 된다.

“몇 년 전 우리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했을 때, 비록 우리가 큰 격차가 있었지만 다른 팀들이 쫓을 때 여전히 조금 압박감을 느낀다고 생각한다. 경기력이 약간 떨어지고 승점을 잃을 수도 있다.

“그런 것들이 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절대 모른다. 우리는 계속해서 경기를 이겨야 하고, 계속 압박을 가해야 하며, 결국에는 무엇이든지 해야 한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크리스탈 팰리스 셀허스트 파크에서의 승리는 2주 간의 휴식 전 리버풀의 마지막 경기였다. 체임벌린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동시에 많은 경기가 있고 우리는 중요한 경기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가 가능한 한 건강하고 휴식을 취해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기회를 얻는 것이 특히 크리스마스 직후 1월의 바쁜 일정에서 선수들이 휴식을 취하고 다시 계속해야 한다. 우리가 경기에 돌아올 때를 위해 준비해야 한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