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리버풀 세트피스 비밀 : 파비뉴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리버풀 세트피스 비밀 : 파비뉴

by Shy the Kop 2022. 2. 19.
반응형

본 글은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 인터뷰 내용입니다.

파비뉴의 최근 세트피스 골은 인지도와 자신감이 결합된 결과이다.

리버풀의 3번 파비뉴는 최근 8경기에서 5골을 넣었는데, 그 중 3골은 데드볼 상황(세트피스)에서 성공시켰으며, 나머지 2골은 페널티킥이다.

25라운드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파비뉴는 자신의 새로운 재능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브라질 국가대표 선수는 리버풀fc.com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보통 나는 수비진의 마지막 사람이지만, 지금은 세트피스에서 박스 안에 더 자주 들어갈 기회가 있고 항상 다른 움직임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때로는 첫 번째 공을 얻지 못하더라도 두 번째 공이 올 수 있고 득점할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나는 선수들을 위해 나가서 박스 안에 있습니다.

“그리고 골을 넣으면 공이 올 것이라고 항상 확신합니다. 그래서 네, 저는 공을 쫓으며 위치를 잡고 골을 넣으려고 노력합니다.”

파비뉴의 몸상태와 리버풀에서의 150경기 출전 기록등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읽어보세요.

질문) 파비뉴, 프리미어리그에서 이번 주말 노리치 시티와 경기를합니다. 밀라노에서의 경기 후 바로 경기가 이어집니다. 현재 몸 상태로 다시 경기에 나갈 준비가 되셨습니까?

예, 갈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정말 중요한 경기입니다. 우리의 모습을 유지하고 계속해서 승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안필드에서 뛸 것이기 때문에 최고의 축구를 해야 하고 평소 하던 대로 해야 합니다. 그들을 압박하고 경기를 통제하며 기회를 만들 것이고, 앞서 말했듯이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경기입니다. 우리는 게임에서 계속 이기고 싶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승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해야 합니다.

질문) 인테르와의 경기 승리로 큰 만족감을 받았는데, 곧바로 다시 경기할 준비가 되었나요?

팀을 위해 우리의 자신감을 위해 승리는 언제나 좋습니다! 밀란에서의 경기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들은 좋은 경기를 했고 득점 기회도 있었지만 원정에서 2-0 승리는 항상 중요하기 때문에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밀란과의 승부는은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홈에서 또 다른 경기를 해야 하지만 2-0은 정말 좋은 결과입니다.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번리전 파비뉴 득점

질문) 매우 바쁜 시즌이지만 리버풀은 이제 7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게임이 있는 시기에 모멘텀을 찾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요?

앞서 말했듯이 자신감, 개인의 자신감, 그리고 우리가 항상 이기고 싶은 목표를 위해 승리하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맨시티와 근접하기 싶고, 격차를 좁히고 싶으며 항상 게임에서 이기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챔피언스 리그와 녹아웃 토너먼트에서 좋은 플레이를 하지 못하면 토너먼트에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항상 가능한 한 최고 수준의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문) 리버풀은 2022년에 이미 10경기를 치렀습니다. 당신은 그 중 9경기를 시작했고 브라질에서도 뛰었습니다. 몸상태는 어떻습니까? 계속 경기 리듬일 때를 즐기시나요?

네, 우리는 훈련할 시간이 너무 없고, 항상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하고, 다른 경기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3일마다 플레이해야 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다음 경기에 집중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나는 육체적으로 정말 좋고 자신감이 있으며, 말했듯이 나는 항상 경기장에서 팀을 돕기 위해 뛰고 싶고 바라건대 노리치와의 선발로 출전하고 싶습니다.

질문) 지난 8경기에서 5골을 넣었고 전반적인 경기력도 훌륭했습니다.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느끼나요? 아니면 앞으로 더 올라갈 것 같나요?

지금은 정말 좋은 상태라고 생각하고 오랫동안 이렇게 플레이를 해왔지만 골을 넣으면 사람들이 조금 더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좋습니다. 나는 계속 뛰고 싶고 육체적으로 좋은 기분을 유지하며 팀을 계속 돕고 싶습니다.

질문) 마지막으로, 주중 인테르와의 경기는 클럽에서 150번째 출전했습니다. 이 여전에 도달한 것이 얼마나 자랑스럽습니까?

리버풀에서 이런 기록을 달성하기에는 정말 특별합니다. 리버풀에서 뛰는 것은 정말 특별하고 이 클럽의 역사에 남고 싶고 미래에 레전드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이 200, 250경기를 뛰고 싶습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