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CONFERENCE 리버풀 FC 2-2 토트넘 핫스퍼 (위르겐 클롭)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PRESS CONFERENCE 리버풀 FC 2-2 토트넘 핫스퍼 (위르겐 클롭)

by Shy the Kop 2021. 12. 20.
반응형


위르겐 클롭은 일요일 오후 리버풀이 토트넘 핫스퍼에서 2-2로 비긴 후 '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하였다.

Tottenham Hotspur Stadium에서 액션으로 가득 찬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헤리 케인이 선제골을 터트려 앞서갔고, 디오고 조타가 전반 전반에 동점골을 선제골로 연결했다. 후반 69분에 앤디 로버트슨의 골로 레즈는 2-1로 앞서나갔지만, 손흥민이 빠르게 동점골을 터트렸고 리버풀의 레프트백은 13분을 남기고 퇴장당했다. 

 

게임과 주요 결정에 대하여

 

 결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결과는 괜찮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심판의 결정이 달랐더라면 결과는 달랐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정과 어떻게 했든 나는 결과에 만족합니다. 토트넘과 2-2로 비긴 경기는 정말 괜찮습니다. 우리에게는 여러 가지 이유로 어려운 게임이었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많은 것을 바꿔야 했고 분명히 이와 같은 게임에서 다양한 도전을 상대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오늘 우리가 5-3-2를 설정한 토트넘과 경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자신의 진영 깊숙한 곳에서 공을 얻었을 때 그들은 가능한 한 멀리 찼고 케인과 손흥민은 공을 따내기 위해 달렸습니다. 우리는 이 순간들로 조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순간들로 많이 소모하고, 조금 어려움을 겪어서 우리는 후반부에 수비 체계를 더욱 좋게 재구성해야했습니다. 우리가 항상 역습으로 뛰지 않는다는 것, 코나테(프랑스, 센터백)가 우리의 공격적인 패스에 관여하고 있고, 타일러 모턴(잉글랜드, 미드필더)해리 케인에 대항하는 사람이라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축구입니다. 치열한 경기였습니다. 토트넘은 후반전에 우리보다 조금 더 신선해 보였습니다. 우리는 2-1로 앞서 있었고 그들은 두 번째 득점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전반전에 두 가지 중요한 결정이 있었다면 게임은 완전히 달라졌을 것입니다. 

 

그럼 Robbo(로버트슨)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저희는 지금 다시 보았고, 레드 카드를 줄 수 있습니다. 가장 가혹하지는 않지만, 가장 영리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그것을 알고 있고, 그는 정말 착한 소년입니다. 하지만 그의 행위로 레드 카드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오늘 VAR이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왜냐하면 그 전에는 VAR이 사무실에 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두 가지 상황에서 해리 케인은 레드 카드를 봤어야 했고, 그가 보지 않았다는 데 우리 모두 동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페널티 상황에서 Tierney 씨는 디오고 조타가 의도적으로 멈추었다고 생각했고, 맞고 싶어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황을 되짚어 보면 그것은 매우 배타적인 견해이며 이러한 일을 그렇게 빨리 결정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매우 빠른 결정이었습니다. 정말 각오했는지 모르겠지만 상황을 지켜본다면 어떻게 그렇게 빨리 반응할 수 있겠습니까? 명백한 반칙지만 그는 분명히 반칙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명백히 두 가지 잘못된 결정과 하나의 옳은 결정을 하였습니다. 세 가지 모두 우리에 대한 것입니다. 

케인의 전반전 로버트슨 태클에 대하여


사실 나에게 묻지 말고 VAR에 물어봐야 합니다. 그것은 명백하고 절대적으로 100% 레드 카드입니다. 여러분이 잘 볼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지만, 이 상황에서는 앤디 로버트슨의 발이 땅에 닿으면 그의 다리가 부러집니다. 우리 모두가 그것에 동의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그는 공중에 있었습니다. 여전히 레드 카드이지만 심판은 그것을 다르게 보았습니다.


현 상황으로 경기 준비가 어려운지

헨도(조던 헨더슨)는 감기에 걸렸습니다. 증상이 딱 맞는 사람인데 감기만 걸려서 집에 보내야 했어요. 쉽지 않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우리는 프리미어리그와 연락을 취했고, 그들에게 우리의 사례와 일어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처음에는 3명의 환자가 있었고, 이틀 후 티아고 알칸타라는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이 수치가 리그에서 가장 높은 수치라고 말합니다. 나는 아스날과 첼시가 플레이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은 경기장에서 거의 첫 번째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어제 4명이 경기를 취소할 기회가 없었고, 우리는 그렇게 할 생각이 없었지만 오늘 Hendo(헨더슨)도 다른 이유로 더해졌습니다.

예, 어렵습니다, 절대적으로 어렵습니다. 당신은 토트넘을 상대로 경기를 했고 전반전보다 후반전에 더 신선해 보였다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지금은 치열한 시기이고 우리는 모두 같은 기회, 거의 같은 상황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그 순간은 힘들겠지만, 나는 항상 아침에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기 때문에 어느 팀에 줄을 서야 할지 모르겠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토트넘 팀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준비하고 지난 주에 누가 플레이했는지 알 수 있지만 우리는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라인업을 보았고 호이비에르를 제외하고는 거의 첫 번째 라인업이었고 그들은 이미 신선해 보였다. 전반전에는 우리가 더 좋았거나 더 우세했습니다. 수치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토트넘에서의 70/30% 점유율은 솔직히 말해서 거의 말도 안됩니다. 공개 게임은 없었고 역습만 해서 힘들었습니다. 네, 상황이 쉽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시키는 한 축구를 할 겁니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프리미어리그 휴식이 유리할지


모르겠어요. 누군가 나에게 그것이 해결책이라고 말한다면, 나는 100% 동의합니다. 정말이다. 현재 우리 직원에는 사례가 없으며 직원은 5~6주 전에 부스터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부스터샷 때문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선수들은 아스톤 빌라 경기 후 부스터를 받을 수 있었으므로 5~6일 후에도 여전히 코로나에 걸려 있었습니다. 그들 중 두 명은 이미 부스터샷을 맞았지만, 두 명은 이전에 다른 주사를 맞았기 때문에 접종을 맞을 수 없었습니다. 모두가 치료를 받으려면 우리는 집에 2주 동안 있어야 합니다. 그게 정말 해결책이고 그리고 나서는 우리에게 없을 것입니다. 좋습니다. 집에 가서 기다리죠. 하지만 우리가 멈춘다고 해도 그게 이득이라고 생각하지 안습니다.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프리미어리그와 리버풀FC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you'll never walk alone!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 본 글은 리버풀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제: PRESS CONFERENCE Tottenham Hotspur 2-2 Liverpool: Jürgen Klopp's reaction
By Glenn Price and James Carroll at Tottenham Hotspur Stadium
원문:https://www.liverpoolfc.com/news/tottenham-hotspur-2-2-liverpool-jurgen-klopps-reaction

Liverpool FC - Tottenham Hotspur 2-2 Liverpool: Jürgen Klopp's reaction

Jürgen Klopp declared himself ‘fine with the result’ following Liverpool’s 2-2 draw at Tottenham Hotspur on Sunday afternoon.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