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Goal, Defence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Goal, Defence

by Shy the Kop 2021. 12. 25.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Goal : 에두아르 멘디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Attack : 손흥민     제이미 바디    모하메드 살라

 

talkSPORT.com’s Premier League Team of 2021

 

 

2021년 프리미어리그는 놀라웠고 때로는 혼란스러웠지만, 흥미진진했으며 훌륭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시즌에 우승을 차지했지만 , 2021년에는 몇명의 선수가 팀에 있을까요?

우리는 세계 최고의 재능을 가진 선수들과 함께 talkSPORT* 네트워크를 통해 수많은 클래식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 talkSPORT : 영국 방송국 Premier League의 글로벌 오디오 파트너

 

올해 운 좋게도 슈퍼스타의 최고의 모습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과정에서 놀라운 골, 놀라운 어시스트, 슈퍼 세이브, 엄청난 태클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한 해 동안 본 최고의 프리미어리그 선수는 누구입니까?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미드필더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미드필더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골키퍼 : 에두아르 멘디, 수비수 :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수비) 미드필더 : 데클란 라이스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 talkSPORT.com’s Premier League Team of 2021 우리가 한 해 동

ynwa.tistory.com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공격수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Attact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Goal : 에두아르 멘디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Attack : 손

ynwa.tistory.com

 

 

리버풀은 이번 시즌 우승할 수 있을까?

골키퍼 - 에두아르 멘디(프랑스)

프랑스 팀 셰르부르옥트빌과 계약이 만료된 후 22세의 나이에 실직 상태였던 멘디가 1위에 오른 것은 경이적인 일이다.

 

6년 후, 첼시의 슛스토퍼(골키퍼)는 챔피언스리그를 손에 넣었고 세계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으로 여겨지고 있다.

멘디가 2021년의 눈에 띄는 골키퍼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많은 사람들은 멘디 대신에 매년 최고의 골키퍼에게 수여되는 야신 트로피*를 잔루이지 돈나룸마가 수상한 이유와 이유에 대해 궁금해했다.

 

* 야신상 : 2019년 프랑스의 축구 잡지사이자 발롱도르를 수여하는 ‘프랑스 풋볼’이 창설한 그 한해 최고의 활약을 보인 골키퍼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름의 유래는 당연히 전설적인 골키퍼 레프 야신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평소와 다르게 부진한 경기 하나를 제외하면, 그는 이번 시즌 초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이번 시즌 18경기에서 8번의 무실점을 기록했다.

 

Mendy는 세계 최고의 골키퍼 중 한 명이다.

 

라이트백 -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잉글랜드)

이 풀백은 시즌이 지날수록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디오고 조타가 그렇게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던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은 알렉산더-아놀드의 놀라운 플레이메이킹 수준 덕분입니다.

 

리버풀 아카데미 출신 아놀드는 위르겐 클롭에게 매우 탁월했으며 23세의 이 선수는 지금까지 19경기에서 2골 11도움을 기록하며 이미 베스트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Alexander-Arnold는 다른 누구보다 넓은 범위에서 공을 전달한다.

레프트백 - 주앙 칸셀루(포르투갈)

 

칸셀루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 최고의 풀백일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이라고 주장할 수 있다.

 

지난 12개월 동안 그는 진정한 세계 수준에서 뛰었고 펩 과르디올라의 플레이 방식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다.

 

그의 1골 4도움으로 이번 시즌의 끝을 알 수 없고, 수비 왼쪽과 오른쪽에서 지칠 줄 모르는 활동량이 그를 완벽한 맨체스터 시티 선수로 만들었다.

Cancelo는 Etihad Stadium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센터백 - 후벤 디아스

 

과르디올라에게 이 포르투갈 스타는 센터백으로 매우 안정적이다.

 

그는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었고, 이번 시즌에도 그의 뛰어난 모습을 계속 이어갔다.

 

맨시티의 수비는 종종 팀의 약점이 되었지만 더 이상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모두 디아스 몫이다.

 

 

Dias는 지난 1년 반 동안 맨시티에 매우 중요했다.

센터백 - 안토니오 뤼디거(독일)

그의 첼시 경력이 2021년 초에 아무데도 향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는 것은 믿을 수 없습니다.

 

프랑크 램파드 감독의 지휘 하에서 이 독일인(뤼디거)은 스템퍼드 브리지에서 후보였으며,  램파드는 주로 쿠르트 주마 를 선호하였다.

 

하지만 토마스 투헬 아래에서 이 28세의 선수는 Blues(첼시)의 수비진에서 다른 선수가 되었다.

 

최근 폼에서 약간의 실수를 제외하고는 부임 이후 수십 개의 클린 시트에 기여했다.

 

2021년에 그가 잉글랜드 최고의 수비수 두 명 중 한 명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뤼디거는 수비가 견고하지만 공격적이기도 하다.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Goal : 에두아르 멘디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Attack : 손흥민     제이미 바디    모하메드 살라

 

원제 : SELECTION Edouard Mendy in goal, Trent Alexander-Arnold in defence, Declan Rice in midfield and

Mohamed Salah in attack… our Premier League team of 2021!

Anton Stanley   23rd December 2021, 11:04 am
 
Updated: 23rd December 2021, 11:21 am
 

※ 본 글의 사진은 토크스포츠 기사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 
https://talksport.com/football/1007562/mohamed-salah-liverpool-chelsea-premier-league-mendy-rice-west-ham-city/

 

Mendy in goal, Rice in midfield, Salah up top in Premier League team of 2021

Premier League football in 2021 has been incredible, sometimes chaotic, but mostly 100 miles per hour and absolutely brilliant. We’ve brought you a number of classic matches across the talkSP…

talksport.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