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Attact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Attact

by Shy the Kop 2021. 12. 25.
반응형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 Goal : 에두아르 멘디
  • Defence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 Midfield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 Attack : 손흥민 제이미 바디 모하메드 살라

talkSPORT.com’s 2021 프리미어리그 팀

우리가 한 해 동안 본 최고의 프리미어리그 선수는 누구입니까?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골키퍼, 수비수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골키퍼, 수비수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골키퍼 : 에두아르 멘디 수비수 :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후벵 디아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미드필더 : 메이슨 마운트 데클란 라이스 베르나르도 실바 공격

ynwa.tistory.com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미드필더

SELECTION 2021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 미드필더

프리미어리그 2021 팀 선정 골키퍼 : 에두아르 멘디, 수비수 :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수비) 미드필더 : 데클란 라이스 공격수: 모하메드 살라 talkSPORT.com’s Premier League Team of 2021 우리가 한 해 동

ynwa.tistory.com

라이트 포워드 - 모하메드 살라(이집트)

살라는 이번 시즌 리버풀에서 골, 어시스트, 팀 승리에 매우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이집트 킹'은 올 시즌 레즈를 이끌고 18경기에서 15골 9도움을 기록했으며, 그들이 또 다시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위해 싸우는 큰 이유가 되었다.

그러나 현재 리버풀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은 현재 살라와의 계약이 2023년에 끝나는 상황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재계약 좀 해주세요. 바이날둠도 보냈잖아요..)

클럽의 고위직은 그가 은퇴할 때까지 그가 클럽에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살라는 올해 발롱도르에서도 7위에 올랐다.
 

레프트 포워드 - 손흥민(대한민국)

때때로 지속적이지 못하였지만, 이 한국인은 특히 이번 시즌 해리 케인의 컨디션이 떨어지면서 토트넘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카운터에서의 그의 속도는 모든 수비수에게 위협이 되며, 양발 능력과 탁월한 마무리는 프리미어리그의 뛰어난 스타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그의 수비 능력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안토니오 콘테 감독 아래서 그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달리고 있으며 팀의 성적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7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부진한 케인을 끌고간 손흥민

센터포워드 - 제이미 바디(잉글랜드)

센터 포워드에 관하여 해리 케인(토트넘)은 21년 8월 이전에 좋았고, 마이클 안토니오(자메이카/잉글랜드, 웨스트햄) 그 이후에 좋은 모습이었다.

그러나 2021년 내내 일관되게 골을 넣은 선수는 단 한 명뿐입니다. 바로 Vardy입니다.
(만 27세에 프리미어리그에 뒈비를 하였으메도 레스터시티에서 리그 우승, 득점왕(2019-20시즌 40경기 23골 7도움), 올해의 선수까지 차지한 바디. 87년생으로 한국 나이 35세인데도 현재 리그 9골로 3위에 랭크되어 있다. 진짜 인간승리!)

어떤 헤드라인도 만들지 않으며(본인 관리도 엄청 철저해서 구설수도 별로 없는 편), 이 영국인은 모든 판타지 축구 감독들(축구팬)에게 꿈이 되었다.

바디는 나이를 무시한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