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 프리미어리그 3경기 연기(12/26)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ANNOUNCEMENT 프리미어리그 3경기 연기(12/26)

by Shy the Kop 2021. 12. 23.
반응형


리버풀은 26일 안필드에서 열리는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연기됐다고 확인했다.

리즈 선수단 내 다수의 양성 코로나19 사례가 발생함에 따라 프리미어리그가 이를 진행할 수 없다는 판정을 내리면서 박싱데이 경기 일정이 조정될 예정이다.

경기 관람 예정이었던 서포터즈를 위한 정보와 조정일자는 조만간 Liverpoolfc.com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리버풀FC는 우리가 이 힘든 시기를 계속해서 헤쳐나가고 있는 동안 양 구단의 팬들이 이해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다.

※ 본 글은 리버풀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liverpool-v-leeds-united-postponed

Liverpool FC - Liverpool v Leeds United postponed

Liverpool FC can confirm the fixture with Leeds United at Anfield on December 26 has been postponed.

www.liverpoolfc.com

박싱데이 3경기 연기


코로나19의 결과로 리즈 유나이티드와 왓포드의 연기 요청에 따라 프리미어 리그 이사회는 오늘 아침 회의를 열고 유감스럽게도 영향을 받는 두 클럽의 박싱 데이 일정을 취소하기로 합의했다.

두 경기는 울버햄튼 원더러스 대 왓포드리버풀 대 리즈 유나이티드로, 둘 다 12월 26일 일요일 에 열릴 예정이었다.

이사회는 오늘 박싱 데이 이전에 결정을 내려 클럽과 서포터에게 명확성을 제공할 수 있었다. 팬 여러분의 축제 계획에 불편과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

리그는 이 두 경기를 연기하기로 한 결정이 팬들을 실망시킬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으며, 팬들이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관람하기를 고대하는 특별한 시기에 모든 좌절을 이해한다.

리그는 가능한 한 명확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불행히도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연기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리그는 경기 당일 경기가 위험해질 경우 서포터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사회는 리즈가 이번 주말에 코로나19에 확진과 부상 및 질병 으로 인해 경기 일정을 이행하지 못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구단의 훈련장 역시 영국 보건안전청(UK Health Security Agency) 및 프리미어리그(Premier League)와의 협의 끝에 폐쇄됐다.

왓포드는 지난 토요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가 코로나19 발생으로 연기된 후 팀을 구성할 선수 수가 부족하다.격리에서 나온 선수들로 인해 왓포드는 12월 28일 화요일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사회는 기존 규칙과 오미크론에 맞추어 클럽에 도입된 코로나19 연기 지침을 기반으로 사례별로 경기 연기 신청을 평가한다. 이사회는 클럽이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여러 요소를 평가할 것이다. 클럽에서의 코로나19 발생상태, 심각성 및 잠재적 영향 그리고 안전하게 경기를 준비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선수의 능력들을 볼 것이다.

이사회는 구단 대표가 접촉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위험도 고려해야 한다.

많은 클럽들이 코로나19 발생을 경험하고 있지만, 클럽들과 리그는 가능한 한 안전하게 현재의 경기 일정을 계속하는 것이 공통된 의사이다.

관련된 모든 사람의 건강과 안녕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프리미어리그는 공중 보건 지침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반영하며 항상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어 리그는 긴급 조치를 다시 도입했다. 여기에는 잦은 검사, 실내에서 얼굴 가리개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 치료 시간 제한과 같은 프로토콜이 포함됩니다.

추가 연기


프리미어 리그 이사회는 오늘 아침 유감스럽게도 번리에서박싱 데이 원정 경기 연기에 대한 에버튼의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Everton은 일요일 15:00 GMT에 번리 홈구장인 터프 무어로 이동할 예정이었습니다. 이사회는 오늘 팀에 추가 부상이 발생한 후 경기를 연기해 달라는 구단의 요청을 검토했습니다. 그들은 코로나19 사례와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선수 수가 부족하여 클럽이 이번 주말 일정을 이행하지 못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라파엘 베니테스 에버튼 감독은 코로나19로 인해 9명의 선수와 3명의 골키퍼 밖에 뛸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늘 아침 이사회는 박싱 데이를 앞두고 클럽과 팬에게 명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서포터즈의 축제 일정에 불편과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리그는 이번 주 박싱 데이에 세 경기를 연기하기로 한 결정이 팬들을 실망시킬 것임을 알고 있으며, 팬들이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관람하기를 고대하는 특별한 시기에 그들의 좌절을 이해합니다.

박싱데이 연기안내

리버풀 v 리즈
울버햄튼 v 왓포드
번리 v 에버튼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