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CH 리버풀 FC v 토트넘 핫스퍼 (pre-match press conference)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MATCH 리버풀 FC v 토트넘 핫스퍼 (pre-match press conference)

by Shy the Kop 2021. 12. 18.
반응형
Watch Klopp's pre-match press conference

위르겐 클롭버질 반 다이크, 파비뉴, 커티스 존스가 일요일 토트넘 핫스퍼와의 만남에 참석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리버풀은 목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하기 전에 반환된 트리오의 의심되는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버질 반 다이크, 파비뉴, 커티스 존스는 격리되어 있으므로 Eddie Howe(뉴캐슬 유나이티드 감독)의 팀 경기를 놓쳤다.

클롭은 18일 오후 언론에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진행 중인 과정이에요, 이렇게 말씀드리지만, 그들은 없습니다. 그것만 빼면 그들은 괜찮아요."

그는 "지금 이 순간 다른 누구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지만, 아직 이른 시간이고 선수들이 조금 더 늦게 올 것이기 때문에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클롭 감독은 뉴캐슬전 승리 이후 부상 우려는 없다고 밝혔으나 디보크 오리기는 이달 초 산시로전에서 결승골을 넣은 이후 출전하지 않고 있으며 나다니엘 필립스는 AC 밀란전 승리 당시 광대뼈 골절로 결장했다.

하비 엘리엇(발목)과 아드리안(종아리)로 제외되었다.

MATCH Liverpool team v Tottenham Hotspur


토트넘은 27일 레스터 시티와 맞붙기로 했던 코로나19 사태 이후 2주간 경기를 치른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11일 선수들이 코로나에서 돌아왔을 때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는 "다른 선수들과 같은 업무를 맡길 수는 없습니다. 집중하셔야 해요. 모든 것을 빨리 원하신다면, 당신은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위험을 감수하는 동시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들은 건강해지기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는 "또한 선발 선수(XI)을 뽑기 전에 이 모든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명의 선수로 시작해서 60분 또는 70분 후에 코로나19에 걸린 한 명의 선수로 그를 바꿉니다."

"이런 상황에서 인내심을 갖고 적절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각자가 최고의 선수, 최고의 선발 선수(XI)를 뽑고 싶지만 좋은 폼을 갖추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티안 로메로는 빠졌지만 지오바니 로 셀소는 훈련에 복귀했고 콘테 감독은 세르지오 레길론이 25일 팀 훈련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했다.

스퍼스의 감독은 "세르지오는 오늘까지 따로 훈련했지만 내일 우리와 함께 훈련을 할 준비가 되어 있고, 그 선수는 우리와 함께 훈련에 복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내일 그가 완전히 회복되기를 바라지만 오늘은 세르지오가 행복했습니다.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경기

토트넘 3-0 노리치 시티 (12월 5일): 요리스, 산체스, 데이비스, 다이어, 탕강가, 레길론, 호이비에르그, 스킵, 손흥민, 모우라, 케인.

리버풀 3-1 뉴캐슬 유나이티드(12월 16일): 알리송, 알렉산더-아놀드, 마팁, 코나테, 로버트슨, 헨더슨, 티아고, 옥슬레이드-체임벌린, 마네, 살라, 조타.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프리미어리그와 리버풀FC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you'll never walk alone!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 본 글은 리버풀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tottenham-hotspur-v-liverpool-team-news

Liverpool FC - Tottenham Hotspur v Liverpool team news

Jürgen Klopp remains unsure whether Virgil van Dijk, Fabinho and Curtis Jones will be available for Sunday’s meeting with Tottenham Hotspur.

www.liverpoolfc.com

기자회견 영상 : https://youtu.be/mwLix_LB8Yg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