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S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FC 12월 이달의 선수 수상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AWARDS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FC 12월 이달의 선수 수상

by Shy the Kop 2022. 1. 15.
반응형

리버풀 12월 이달의 선수 모하메드 살라

모하메드 살라는 리버풀FC의 스탠다드 차타드 12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다.

현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이집트 대표로 뛰고 있는 살라는 구디슨 파크(에버튼 홈)를 방문하여  4:1 승리에 2골을 기록하며,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최종전 AC밀란과 2:1 승리에 1골, 스티븐 제라드의 아스톤빌라과 1:0 승리에 1개의 PK골, 뉴캐슬전 3:1에서 1골로 12월에만 5골을 몰아 붙이며 리버풀FC의 21/22시즌 12월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다.

 

 

리버풀 득점기계 No.11의 노력으로 그는 리버풀FC 공식홈페이지 투표에서 디오고 조타(2위),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3위)를 제치고 1위로 선정되었다.

 

살라가 이번 시즌 이달의 선수를 수상한 건 4번째이다.

 

(이게 바로 리빙 레전드지. 재계약 얼른 하라고!!!)

 

리버풀FC 2021-22 이 달의 남자 선수

  • 12월: 모하메드 살라
  • 11월: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
  • 10월: 모하메드 살라
  • 9월: 모하메드 살라
  • 8월: 모하메드 살라

 

원제 : AWARDS Mo Salah named Standard Chartered Player of the Month for December

 

 

Liverpool FC - Mo Salah named Standard Chartered Player of the Month for December

Mohamed Salah has been named Liverpool's Standard Chartered Men's Player of the Month for December.

www.liverpoolfc.com

 

살라의 재계약이 클럽과 팬들에게 큰 화두이지만,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화려하게 망쳐준 카리우스의 거취 뉴스도 있어 짤막히 전달해보려 한다.
 
리버풀의 최근 흑역사 중 하나, 2017-18시즌 UEFA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만나 카리우스의 실수로 2실점을 허용해 3:1으로 지게 된다.
 
라모스와 부딪혀 뇌진탕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시즌 중 보여준 모습에 비해 결승전의 카리우스는 다른 선수와 같았고 당시 팬들에게 너무 큰 충격이었다. 이미 전반 30분에 살라가 라모스와 몸싸움으로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좌절을 더 컸었다. 카리우스는 다음 시즌 알리송 베커가 오게 되며 임대 생활을 하게 되었다.
 
생각해보면 라모스가 여럿 죽였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칭찬이다.)
 
위르겐 클롭이 리버풀에서 로리스 카리우스의 현재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골키퍼는 지난 시즌 유니온 베를린에서 임대를 마치고 돌아온 이후로 레즈의 훈련 스쿼드에 속해 있지만 2021-22시즌에는 매치 데이 스쿼드에 포함되지 않았다.

클롭은 금요일 브렌트포드 이전 미디어 프리뷰에서 클럽에서의 카리우스의 위치와 그가 앞으로 다른 곳에서 성장할 가능성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카리우스의 현재 상황과 이적을 통해 '톱클래스 경력'을 가질 수 있을까

로리스 카리우스 선수는 아무 문제가 없고, 컨디션이 아주 좋으며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그는 헌신적이다. 그러나 시즌 전에 우리는 결정을 내렸다. 분명히 카리우스가 새로운 클럽을 찾는 것이 관심사였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우리는 결정을 내렸다. 그는 문제가 없지만 우리에게는 골키퍼가 있다. 큰 상황이 없다면 우리의 1번은 알리송, 2번은 켈러허, 3번은 아드리안, 4번은 마르셀로 선수이다. 

 

우리는 다섯 번째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 적이 없다. 우리가 결정을 내렸고 선수들은 분명히 잘했다. 나는 거의 모든 것에 준비가 되어 있는 켈러허의 발전에 모두가 감명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우리 모두는 아드리안의 자질과 그의 훈련, 드레싱 룸 등에서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고 있으며 항상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마르셀로는 놀라운 재능입니다. 절대적으로 놀라운 재능이다. 하지만 로리스 카리우스는, 나는 그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바라며 그는 지금이나 여름에 언제든지 클럽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는 계속 나아갈 것이다. 저는 매우 확신한다.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의 폼과 베스트 경기력을 위해 지속적인 출전이 필요한 것인가

나는 옥스에게 매우 만족하지만 그가 어젯밤에 실망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100% 이해한다. 그렇게 했을 것이다. 문제는 우리가 처한 상황에서 우리가 어떻게 시작하고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분명히 게임은 우리가 예상한 것과 다르게 진행됐다. 옥스는 시작할 수 있었고, 그는 좋은 상태에 있고 정말 좋은 순간에 있다. 나에게는  (선발라인을 짜서 경기에) 시작하는 방법이 있고 커티스 존스와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이라는 두 가지 공격 옵션을 가졌다. 나는 옥스에게 정말 행복하다. 솔직히 말해서 그는 정말 좋은 순간에 있고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