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아스날 0:0 리버풀
본문 바로가기
Season/EFL Cup(Carabao Cup)

REVIEW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 아스날 0:0 리버풀

by Shy the Kop 2022. 1. 14.
반응형

리버풀은 목요일 안필드에서 열린 목요일 카라바오컵 4강 1차전에서 아스날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전반 중반에 디오고 조타에 반칙을 범한 그라니트 자카가 퇴장당한 후 리버풀은 압도적인 볼 점유율에도 불구하고 돌파구를 마련하지 못하였다.

미나미노 타쿠미는 Kop(팬들)앞에서 맹렬히 공격을 가했으나 마지막 순간에 최고의 기회를 놓쳤고, 사카를 저지하기 위해 훌륭한 선방을 한 알리송 베커에게 감사하다.

클롭의 인터뷰는 아래를 확인하세요.

경기결과와 리버풀의 활약


무엇보다도 축구 역사상 처음으로 본 것은 아닐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난다. 우리 상황은 - 그리고 전에도 말했지만 변명이 아니라 설명이다. - 우리가 오늘 밤 라인업을 변경해야 하는 분명한 이유 때문이다. 게임을 시작하는 방식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처음에 보고 싶은 모든 것을 완전히 보았다. 활기차게 전진하고, 적절한 순간에 직접, 적절한 순간에 전환했다. 우리는 우리가 시작하고 싶은 것처럼 게임을 시작했고 레드 카드가 있었고 우리는 아스날의 낮은 진영과 플레이했다. 가장 변화가 없는 포지션과 낮은 진영을 상대하는 것은 분명히 어렵다. 그 위에 우리는 몇 가지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너무 서두르고, 갑자기 압박감을 느꼈다. 그것은 말이 되지 않지만 그것은 나를 조금 그렇게 보였다. 전형적인 상황이다.

당신은 오늘 밤 무언가를 얻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다가 순식간에 무언가를 잃을 수 있는 상황으로 변했다. 그것이 내가 전반전에 본 것과 후반전에 몇 가지를 바꾸려고 했다. 그들이 우리를 상대로 수비하는 방식을 바꾸고 싶었다. 특히 커티스 존스는 지금 윙에서 드리블을 하고 있고 그곳에서 정말 활동적이며 이전과는 다른 문제를 그들에게 주려고 했다. 나는 그것이 꽤 잘 된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네코 윌리엄스와 함께 오른쪽에서 같은 일을 하려고 했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원하는 상황을 충분히 만들 수 없었다. 분명히도 우리는 2차전이 남아있다. 우리는 더 나은 상황을 위해 다음 주 목요일 경기를 준비할 것이다.

2차전의 결과 예측


나는 아스날이 그들을 상대할 때 무엇을 할 것인지 전혀 모른다. 우리는 그것을 보게 될 것이다. 지금은 생각하지 않고 있다. 내 마음은 이미 브렌트포드 경기이고, 경기 후 월요일부터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지 물어볼 수 있다. 내가 말했듯이, 우리는 우리가 더 잘 할 수 있고 더 잘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고 우리가 노력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 내가 좋아했던 많은 것들을 했으나 결과는 충분히 좋지 않았다. 이 게임의 진실이고 우리는 받아들여야 한다.

퇴장 후 리버풀의 승리에 대한 노력


(아스널 자카의 퇴장으로 승리를 해야한다는 압박) 내가 말했듯이 우리가 압박을 받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말이 되지 않지만 그것이 인간이고 우리가 하는 방식이다. 당신은 거기에 가서 특별한 것을 얻으려고 갔지만 그 순간부터 당신이 잃을 수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역시 포메이션이 잘 짜여지고 패턴이 잘 조율되어 있는 팀은 여전히 어렵지만, (퇴장으로) 조금 더 쉬울 수 있었고 새로운 라인으로 팀을 꾸렸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직면해야했다. 그게 상황이다. 확실히 우리는 충분히 창의적이지 않았다. 우리는 충분하지 않은 일을 많이 했다. 결국 0:0 무승부로 갔다.

1월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 부재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 나비 케이타를 놓치지 않을 한 팀을 알려주세요! 물론 우리는 그들을 그리워한다. 우리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몇 년 동안 알고 있었다. 그래서 더 잘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우리가 과거에 행한 모든 것이 우리의 팀이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런 상황이다.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은 기자들이 우리 팬들이 걱정하는 것에 대해 질문하는 것이며, 나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이런 질문을 하고 계약 상황이나 이런 것들을 걱정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 서포터들과 친한가요? 그것은 오늘 밤 게임과 전혀 관련이 없다. 오늘 밤 우리는 축구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싸우는 상대도 있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 되며 오늘 밤 아스날은 매우 열정적인 경기였습니다. 그것이 0-0이 된 이유이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였고 다시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