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Talking points 카라바오컵 켈러허, 미나미노의 기록
본문 바로가기
Season/EFL Cup(Carabao Cup)

ANALYSIS Talking points 카라바오컵 켈러허, 미나미노의 기록

by Shy the Kop 2021. 12. 23.
반응형

원제 : ANALYSIS Talking points: Falling in love again, ‘Man like Kelleher’, Taki’s record and more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승부차기 끝에 레스터시티를 꺾고 카라바오컵 4강에 진출했다.

Reds는 전반전을 3-1로 마쳤지만, 후반전에 반격하여 승부차기까지 갔고, 5-4 승자가 되었다.

오늘 밤 기억에 남는 5가지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 사랑에 빠진 밤(A night to fall in love (again))


이 리버풀 스쿼드 모두 믿음과 투지가 얼마나 이어지는지를 일깨워줬다.

라인업은 또 다른 경쟁이지만, 여전히 리버풀 팀이 있어 종료 휘슬에 놀라게 됩니다.

위르겐 클롭은 이후 리버풀FC닷컴에 "전에도 그들을 사랑했지만 다시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들이 흔하게 보여주는 것에 나는 믿을 수 없는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정말 그런 밤이었다.

전반전에 교체 투입된 3명 디오고 조타, 제임스 밀너, 그리고 이브라히마 코나테가 45분 동안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 나비 케이타도 30분 동안 멋진 카메오로 대회에 흔적을 남겼다.

디오고 조타가 3-2로 동점을 만든 후 안필드는 소란스러웠지만, 미나미도 타쿠미가 훌륭한 Kop-end 마무리로 승부차기를 만드는 동점을 만들어 추가시간 5분의 수준을 높였다.

승부차기에 이르렀을 때 승자는 한 명뿐인 것처럼 보였다.

클롭은 "특별한 선수들" 이라고 덧붙였다.



켈러허('Man like Kelleher')


승부차기 성공 후, 2019년 10월에 나온 반다이크 트윗이 올라왔다.
(2019년 10월 카라바오컵 16강에서 리버풀과 아스날이 만나 승부차기까지 갔으며 이 때 켈러허가 막아냄)

Virgil van Dijk on Twitter

“Say no more. Well done boys!! Semi Final next 👏 https://t.co/G7miZF94Ph”

twitter.com


켈러허가 루크 토마스와 라이언 버트랜드의 페널티킥을 막아내면서 조타의 결정골을 만들었다.

아일랜드 국가대표 사이에 또 하나의 확실한 하이라이트였다.

켈러허가 리그 컵 경기에서 영웅이 된 것은 두 번째이며, 반다이크가 트윗을 하게 한 아스날과의 5-5 경기에서와 같이 영웅적인 경기를 반복했다.

페널티킥에 대한 그의 마음가짐에 대해, 골키퍼는 "저는 그 순간을 즐기고, 좋은 순간이다."

"여러분에게는 부담이 크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막지 않는다면 그렇지만 나는 항상 막는 것을 즐기고, 선방을 시도하는 기회를 즐긴다."

미나미노 타쿠미 타임(Taki time)

리버풀의 18번은 카라바오컵과의 사랑을 이어갔다.

미나미노는 동점골로 2000년대 초반 블라디미르 스미체르(체코, 리버풀 1999~2005) 이후 3년 연속 리그컵 동점에서 득점한 최초의 레드팀 선수가 되었다.

그는 이로써 이번 시즌 대회에서 본인 팀 최다 득점 기록을 4개로 끌어올렸고, 이후 감독으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클롭은 "그는 지난 몇 달과 몇 년 동안 그가 했던 모든 일들과 함께 이 골을 넣을 자격이 있다. 그래서 나는 정말 그가 잘 돼서 기쁘다."고 말했다.


디오골 조타(Diogoal Jota)

조타가 결정적인 페널티킥을 골로 연결하며 리버풀의 4강행을 마무리하는 만족감을 맛봤다. '메리 크리스마스, 레즈'가 경기 후 그의 메시지였다.

후반 68분 포워드의 골로 팀의 희망이 살아났고, 최근 한 달 사이 골문 앞 좋은 폼을 이어갔다.

No.20은 이제 모든 대회에서 최근 7경기에서 6골을 기록하고 있다.

클롭은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디오고 조타를 있는 그대로 데리고 온다면, 분명히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이다!


Diogo Jota on Twitter

“I hope you enjoyed that as much as me 🤪 Merry Christmas Reds 🎅”

twitter.com


다음은 아스날

리버풀이 수요일 밤 늦게 아스날과의 4강이 결정되게 된 것은 놀라운 일은 아니다.

이번 시즌 두 클럽은 카라바오컵에서 어느 단계에서든 3년 연속 만나게 된다.

다음 달에 열릴 경기는 리버풀과 아스날 간의 13번째 리그 컵 경기가 될 예정이며, 이는 대회 역사상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경기이다.

리버풀은 2월 27일 웸블리 결승전 진출하여 기록적인 9번째 리그컵 우승을 노리고 있다.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프리미어리그와 리버풀FC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you'll never walk alone!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 본 글은 리버풀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talking-points-falling-love-again-man-kelleher-takis-record-and-more

Liverpool FC - Talking points: Falling in love again, ‘Man like Kelleher’, Taki’s record and more

Liverpool advanced to the semi-finals of the Carabao Cup by beating Leicester City on penalties at Anfield.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