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카라바오컵 리버풀, 아스날과 준결승 1차전
본문 바로가기
Season/EFL Cup(Carabao Cup)

PREVIEW 카라바오컵 리버풀, 아스날과 준결승 1차전

by Shy the Kop 2022. 1. 12.
반응형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레드는 이번 주 카라바오컵 준결승 1차전에서 거너스와 경기를 펼친다.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과 아스날의 카라바오컵 경기를 위해 강력한 선수단을 희망하며 하비 엘리엇이 팀 훈련 복귀에 임박했다고 밝혔다.

에미레이츠와의 첫 경기가 지난주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AXA 트레이닝 센터가 폐쇄되어 연기되었다. 그리고 이번 주 목요일에 1차전을 갖는다.

클롭은 일요일 안필드에서 열린 슈루즈버리 타운과의 FA컵 3라운드 경기에서 상당수의 아카데미 선수들에게 의존해야 했다.

리버풀은 디보크 오리기와 티아고 알칸타라는 부상,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나비 케이타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으로 출장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에 코로나19로 자가격리한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와 알리송 베커는 훈련에 복귀했으며, 앤드 로버트슨은 슈루즈버리 타운 경기 중 강한 태클을 당했으나 가벼운 타박상으로 다행히 부상을 피했다.

하비 엘리엇과 위르겐 클롭

그러나 아스날은 FA컵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에게 패한 후 리그컵 준결승 1차전에서 최대 8명의 1군 선수가 없을 수 있다.

거너스는 노팅엄과 킥오프 전 그리니트 자카와 젊은 공격수 폴라린 발로군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다.

감독 미켈 아르테타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매우 불안정하고 불확실하다. 지난 주에 여러 가지 이유로 너무 많은 선수를 잃었고 이에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결장에는 다른 이유가 있었고, 부상도 있었고, 코로나도 있었고, AFCON에도 있었다.

미켈 아르테타


기자회견 최근 프리미어리그 아스날과의 만남이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클롭 : 네, 영향력이 있다. 우리는 이 그림을 사용하고, 이번 아스날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다른 그림을 사용할 것이다. 아스날은 그때 좋은 순간에 있었고 지금은 결과적으로는 훨씬 더 좋은 순간에 있다. 그들은 정말 흥미로운 축구를 한다. 미켈은 뛰어날 일을 하고 있고, 많은 어린 소년들을 거느리고 있으며 라카제트를 포함한 3명의 주축 선수들은 매우 흥미롭고, 좋은 설정과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그때나 지금이나 실력이 많이 늘었던 것 같다. 우리는 그들과 정말 좋은 경기를 했고 우리는 까다로운 상대와 경기를 할 것이다.

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아스날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