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오 카르발류 “우리는 계속 전진했고, 계속 밀어붙였고, 합당한 승리를 얻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파비오 카르발류 “우리는 계속 전진했고, 계속 밀어붙였고, 합당한 승리를 얻었습니다.”

by Shy the Kop 2022. 9. 1.
반응형

파비오 카르발류(Fabio Carvalho)는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극적인 2-1 승리를 거두며, 인저리 타임 에 득점을 기록한 리버풀의 용기와 회복력에 감탄하였습니다.

리버풀 No.28은 98분에 코너킥에서 뉴캐슬의 골망을 뚫으며 안필드에서 역전승을 선사하였습니다.

경기 하루 전 20살이 된 카르발류는 인터뷰에서,

"리버풀 팬들에게 또 무엇을 기대할까요? 그들은 우리를 계속 가게 해주었습니다. 여기 있다는 게 정말 놀랍습니다.”

“공정하게 말해서, 우리는 리버풀 DNA 내에서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오늘 팬들을 통해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들 없이는 불가능했기 때문에 큰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계획을 고수했고 계속해서 계속 밀고 나가며 마침내 득점과 함께 합당한 승점 3점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이것이 앞으로 기반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확실히 이전 결과(본머스 전 9-0 승)를 기반으로 했고 희망적으로 더 많은 것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진행하고 계속 노력하면 더 많은 승리를 가져 올 것입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