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누녜스에 대한 밀너 : '그는 오랫동안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INTERVIEW 누녜스에 대한 밀너 : '그는 오랫동안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by Shy the Kop 2022. 8. 10.
반응형

제임스 밀너는 리버풀이 다르윈 누녜스의 여름 도착으로 머지사이드에 미치는 영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즈는 6월에 위르겐 클롭의 전방 무기고에 우루과이 국가대표를 추가하여 포르투갈 벤피카에서 누녜스의 이적을 완료했습니다.

누녜스는 FA 커뮤니티 실드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3-1로 꺾은 경기에서 교체로 출전해 세 번째 골을 터뜨리며 데뷔를 하는 즉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레즈 No.27 누녜스는 지난 주말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시즌 개막전 풀럼과의 경기에서 후반전 교체로 그의 첫 번째 프리미어 리그 데뷔했습니다.

밀너는 누녜스의 최근 이적에 대해 리버풀fc.com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여기 있는 내내 그는 임팩트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이곳에 온 이후로 그는 필드에서 인상적이었으며 열심히 일했고 훌륭한 달리기를 했고 필사적으로 박스 안의 공에 머리를 박고 싶어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거기에 공을 넣으면 그는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좋은 피니셔가 있으며 그는 타 선수들과는 다릅니다.

"우리는 이미 활약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공격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그는 훌륭한 영입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환상적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누녜스 옵션을 원하며 활약을 기대하고 싶고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원합니다. 분명히 다른 팀은 우리의 시도를 막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옵션과 함께 환상적인 조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녜스는 이번 여름 파비오 카르발류, 캘빈 램지와 함께 안필드에 온 세 명의 선수 중 한 명이다.

클롭의 탈의실이 새로운 얼굴들을 환영하는 장소인 것에 대해 제임스 밀너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드레싱룸의 분위기는 분명히 감독과 클럽 분위기에서 시작되어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적은 여러 번있습니다. 반 다이크가 왔을 때 보았고, 시즌 중반에 영입하였지만 시즌 중반부터 곧바로 아주 잘 뛰었습니다. 다르윈도 마찬가지였으면 합니다.

“그는 지난 몇 주 동안 골을 넣었고, 계속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바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 선수들과 클럽 사람들의 공로입니다.

“새로 영입된 선수들에게 큰 변화이지만 훈련장에서 수행되는 작업이기도 합니다. 분명히 그들에게 우리가 어떻게 플레이하고 싶은지 알게 한 다음 우리가 플레이하는 방식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해야하며 희망적으로 계속되어 다르윈이 계속 번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