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하비 엘리엇, 리버풀FC와 재계약
본문 바로가기
Season/Interview

NEWS 하비 엘리엇, 리버풀FC와 재계약

by Shy the Kop 2022. 8. 13.
반응형

리버풀FC는 하비 엘리엇과 새로운 장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19세 소년은 현지기준 8월 10일에 AXA 트레이닝 센터에서 종이에 펜을 대고 그 일을 하게 된 기쁨에 대해 말했습니다.

"제가 이곳에 몇 년 더 있을 것이라는 사실에 매우 기쁩니다. 유소년 시절의 클럽과 재계약한 것은 항상 좋은 일이며 이보다 더 행복하고 흥분되는 일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리버풀 No.19는 2020-21시즌 블랙번 로버스에서 인상적인 임대를 가졌으며, 지난 시즌 초반 위르겐 클롭의 1군에 진입했습니다.

2021년 7월 리버풀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한 후 엘리엇은 9월에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입은 심각한 발목 부상으로 출전이 줄어들기 전까지 레즈의 시즌 개막 4경기 중 3경기를 선발 출장했습니다.

그는 2월에 카디프 시티를 상대로 한 에미레이트 FA컵 우승에서 득점 복귀를 했고, 카라바오 컵 결승전에서 교체를 출전했으며, 웸블리에서 열린 첼시와의 승부차기 승리에서 페널티킥을 득점했습니다. 3월에는 잉글랜드 U21 대표팀에서 첫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엘리엇은 2019년 여름 안필드에 도착한 이후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 및 전 클럽 풀럼을 상대로 교체 출전을 포함하여 총 22번 1군 경기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와 제 가족, 심지어 클럽에게도 롤러코스터였습니다. 내가 여기에 있는 동안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이미 많은 것을 이겼고 더 많이 이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제가 다시 오랫동안 이곳에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그것은 항상 저와 제 가족에게 멋진 느낌입니다. 리버풀 선수로써 리버풀에서 유니폼을 입고 나가서 팀과 팬들을 위해 뛰는 것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나는 더 많은 추억이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훨씬 더 오래 여기에 머물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