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FA컵 리버풀 vs 노리치 시티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PREVIEW FA컵 리버풀 vs 노리치 시티

by Shy the Kop 2022. 3. 2.
반응형

리버풀 vs 노리치 시티

한국시간 3월 3일 오전 5시 15분, 카라바오컵 우승 트로피를 거머쥔 리버풀은 안필드에서 프리미어리그 최하위 노리치 시티와의 FA컵 5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FA컵 3라운드에서 슈루즈베리에 4-1 승리, 4라운드에서 3-1 승리를 한 리버풀은 이번 시즌 4관왕을 위해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에 임할 것이다. 16강 전을 나서는 프리미어리그 클럽은 리버풀을 포함하여 맨체스터 시티, 토트넘, 웨스트햄, 에버튼, 크리스탈 팰리스, 사우스햄튼, 노리치시티가 있다.

리그컵으로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아스날전이 연기된 리버풀은 리그컵 결승전에서 주전 선수들 대부분이 연장전과 승부차기까지 뛰어 로테이션과 아카데미 선수들의 선발이 예상된다.

특히 주말에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에서 리그 5위 웨스트햄(3월 6일 오전 2시 30분) 경기를 대비할 것이고, 인터밀란(3월 9일 오전 5시)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도 고려하여 주전 선수들 대부분이 휴식을 취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에 나올 선수는 골키퍼 퀴빈 켈레허, 수비는 조 고메즈,이브라히마 코나테, 코스타스 치미카스, 미드필더는 나비 케이타, 커티스 존스,옥슬레이드 체임벌린, 제임스 밀너, 공격은 디보크 오리기, 타쿠미 미나미노, 하비 엘리엇 등 리그 경기에 많이 뛰지 못한 선수들이 예상된다.

피르미누와 티아고 알칸타라는 부상으로 결장이 예상되며 부상에 회복한 디오구 조타는 경기력 회복을 위해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리그 최하위 노리치시티는 이번 FA컵 5라운드 경기 전에 리그 3연패 중으로 리버풀에 3-1로 패배하기도 했다. 하지만 4라운드에서 울버햄튼을 1-0으로 승리하며 이번 경기에도 이변을 노리고 있다.

19-20시즌 프리미어리그에 승격과 동시에 강등을 한 노리치는 이번 시즌에 승격 유지에 최우선으로 과제로 삼고 있다. 이번 주말에 리그 15위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 더욱 집중할 것으로 예상되어 리버풀의 승리가 예상된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