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1편
본문 바로가기
Season/EFL Cup(Carabao Cup)

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1편

by Shy the Kop 2022. 2. 26.
반응형

리버풀을 첼시와 함께 카라바오 컵 결승전으로 이끌 준비를 하는 조던 헨더슨이 ‘우리는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이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레즈는 이번 주말 웸블리에서 첼시를 이기고 런던에서 은제품을 손에 넣으려 할 것입니다.

경기를 보기 위해 헨더슨은 AXA 훈련센터에서 기자 회견을 열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로베르토 피르미누와 디오구 조타


두 명은 큰 선수입니다. 바비(피르미누)는 고군분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타격입니다. 조타는 아직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음 날 어떻게 지내는지 보게 될 것이지만 그는 우리에게 큰 보너스가 될 것입니다. 두 명의 큰 선수 중이 희망적으로, 적어도 한명은 나올 수 있습니다.

우승 트로피


시즌 중 가장 중요한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즌 초반에 트로피를 획득하는 것은 팀에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컵 결승전이고 우리는 승리를 원하기 때문에 트로피를 가져갈 수 있도록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큰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상황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물론 옳은 결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모두에게 무서운 상황입니다. 정말입니다. 저는 그 주제에 대해 말할 만큼 똑똑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일어날 수 있는 일과 일어나고 있는 일을 생각하는 것이 두렵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경기에 집중해야 하지만 분명히 뉴스를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두렵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집중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스쿼드


컵 결승전,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FA 컵 등 시즌의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큰 경기가 다가오고 있고 우리는 가능한 모든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하던 대로 매 경기를 받아들이고,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바치고, 시즌이 끝날 때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 우리는 모든 대회에 속하지만, 컵 결승전에 우리가 이기든 대회가 끝나기 때문에 상황은 또 변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대회에서도 상황은 빠르게 변할 것임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좋은 순간에 있고 그 형태를 지속해야 하며 시즌이 끝날 때까지 그 길을 계속 가야 합니다.

카라바오컵에서 아카데미 선수들 기용


확실히 우리는 전체 스쿼드를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아카데미 선수들도 이 대회에 와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기까지 모두가 각자의 몫을 다했고 지금까지 정말 성공적인 컵 대회였다고 생각합니다. 결승전에서 우리가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1군과 아카데미 모두의 진정한 팀 노력이 될 것입니다.

2012년 리버풀에서 리그컵 우승이후 10년


훌륭한 선수, 감독, 감독, 구단주들과 함께 해온 선수들, 구단주들이 모두 제 역할을 해줬고 저는 그 중 작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롤러코스터를 탔지만 좋은 순간과 좋은 추억이 많았어요. 제게 있어 항상 같습니다. 하루하루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이 축구 클럽과 이 팀이 가능한 한 성공할 수 있도록 제 모든 것을 바치려고 노력합니다. 이기든 지든 그건 제게 절대 변하지 않을 거예요.

인터뷰는 계속 이어집니다.

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2편

조던 헨더슨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다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모든 것을 바칠 것입니다.” PRESS CONFERENCE 조던 헨더슨 : 카라바오컵 결승전 - 1편 리버풀을 첼시와 함께 카라바오 컵 결승전으로

ynwa.tistory.com

PREVIEW 카라바오컵 결승전 리버풀 vs 첼시

대망의 리버풀과 첼시의 카라바오 컵 결승전이 2월 27일 일요일(한국시간 2월 28일 오전 1시 30분)에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결승으로 향하는 여정 : 리버풀 리버풀은 카라바오컵 3라운드에

ynwa.tistory.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