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이집트 0-0 카메룬, 이집트 승부차기 승
본문 바로가기
Nations cup/Africa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이집트 0-0 카메룬, 이집트 승부차기 승

by Shy the Kop 2022. 2. 4.
반응형

이집트, 개최국 카메룬을 이기고 결승진출

한국시간 2월 7일 오전 4시 이집트와 대결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

이집트가 또 연장에 갔다. 16강 전 코트디부아르와 승부차기 승, 8강 모로코와 연장전 승, 4강에서 개최국 카메룬을 만나 승부차기 승리를 거뒀다.

반면에 연장없이 시원하게 올라온 개최국 카메룬은 이집트와 대등하게 경기를 풀었다. 하지만 두 팀의 슈팅은 모두 골로 연결되지 않았다.

살라 중심의 이집트 공격은 번번히 빗나갔다. 이번 대회에서 전 경기에 나서면서 지난 8강 모로코전에서 연장 120분 교체가 유일한 살라는 체력적으로 힘들 수 밖에 없다.

이집트 카메룬전 모마헤드 살라 슈팅

개최국 카메룬은 코너킥 상황에서 헤딩슛이 골대를 맞는 불운도 있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카메룬 이집트

카메룬의 패스미스로 살라의 환상적인 돌파를 기대했지만 아약스 골키퍼 오나나의 절묘한 태클로 걷어 낸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카메룬 이집트

그리고 이집트 11번 라마단 소비의 기가막힌 돌파에 이은 크로스는 안 맞는게 어려울 정도로 밀집된 선수들을 모두 빗나갔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카메룬 이집트

경기는 연장전을 돌입했고, 결국 승부차기까지 갔다. 그리고 손흥민 선수와 같이 2015년에 토트넘에 입단하고 현재 다나모 모스크바의 공격수 클랭통 은지 선수가 조국의 팬들에게 공을 보내며 경기는 마무리 된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카메룬 이집트

이집트의 모하메드 살라는 이 승리로 클럽 동료인 사디오 마네의 세네갈과 결승을 치른다.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결과

  • 부르키나파소 1-3 세네갈
  • 카메룬(1) 0-0 이집트(3) 승부차기 승

AFCON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4강 세네갈 3-1 부르키나파소

사디오 마네 1골 1도움, 세네갈 결승진출 한국시간 2월 7일 오전 4시 이집트와 대결 세네갈은 4강에서 부르키나파소를 만나 3-1 완승을 거뒀다. 세네갈은 전반 내내 부르키나파소를 괴롭혔으니 후

ynwa.tistory.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