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프랭크 램파드, 에버튼FC 감독으로 부임
본문 바로가기
Issue

ISSUE 프랭크 램파드, 에버튼FC 감독으로 부임

by Shy the Kop 2022. 2. 1.
반응형

프랭크 램파드, 라파엘 베니테스 후임으로 에버튼FC 감독으로 부임

프랭크 램파드, 라파엘 베니테스 후임으로 에버튼FC 감독으로 부임

에버튼FC는 프랭크 램파드를 클럽의 새 감독으로 임명하였다. 램파드는 1월 중순에 에버튼에서 방출된 라파엘 베니테스의 뒤를 잇는다. 전 잉글랜드 미드필더는 2024년 6월까지 2년 반 계약에 동의했으며 2월 5일 토요일 구디슨 파크에서 열리는 브렌트포드와의 FA컵 4라운드 경기에서 팀을 맡게 된다.

 

램파드는 2018년 더비 카운티에서 감독직을 시작하면서, 그 시즌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결승전으로 이끌었다. 그는 다음 해 첼시의 감독으로 임명되었으며 클럽의 많은 젊은 재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어 런던 팀을 프리미어리그 4위로 이끌었다. FA컵 결승으로 이끌었으나 아르테타의 아스날에게 2-1로 패한다.

 

램파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에버튼FC의 규모와 전통을 지닌 클럽을 대표하고 관리하는 것은 저에게 큰 영광이다. 클럽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들의 열정과 포부를 매우 많이 느꼈다. 그들이 나의 야망을 느꼈으면 좋겠다.

 

“에버튼 팬들의 클럽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프리미어리그가 가져오는 경쟁 수준과 우리의 순위는 한 팀으로서 팬들의 열정, 확실히 필요하다. 상호간의 일이다. 에버튼은 팬들이 무엇을 보고 싶어하는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한 클럽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이 가장 먼저 원하는 것은 투쟁과 욕망이며 항상 우리의 기준이 되어야 한다.

 

“선수들에게 드리는 첫 번째 메시지는 우리가 함께 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일을 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팬들이 우리를 지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축구계에서 가장 훈장을 많이 받은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램파드는 프리미어 리그 3회, FA컵 4회, 리그 컵 2회, 챔피언스리그 및 유로파리그에서 우승했으며, 빛나는 선수 생활에서 잉글랜드를 위해 106경기를 뛰었다.

프랑크 램파드

에버튼의 대주주인 파라드 모시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프랑크 램파드가 우리와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그는 경기장 안팎에서 인상적인 젊은이이다. 그는 경기에서 가장 높은 수준에서 뛰었고 그의 피에는 축구가 있다. 그는 인터뷰 과정에서 우리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팀에 즉각적인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우리 모두 그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

 

에버튼 회장 빌 켄라이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프랑크 램파드는 현대적이고 야심차고 흥미진진한 젊은 감독으로 우리의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클럽을 어떻게 발전시키고 싶은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과 무엇보다도 우리와 합류하려는 엄청난 열정과 진정한 열정을 표현했다. 나는 에버토니안(에버튼 팬) 만이 그와 그의 코칭 스태프에게 다음 주말에 구디슨 파크에서 따뜻한  환영할 수 있기를 고대하며 특별한 환영을 그에게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