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ION 조던 헨더슨 : 우리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REACTION 조던 헨더슨 : 우리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by Shy the Kop 2022. 1. 4.
반응형

조던 헨더슨

리버풀 주장 조던 헨더슨은 첼시와 2-2 무승부를 통해 다음 기회에는 개선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레즈[리버풀]는 전반 26분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의 득점에 힘입어 초반 2골로 앞서 스릴 넘치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갖었지만, 스탬포드 브릿지(첼시 홈구장)에서 승점 3점을 거부당했다.

그러나 전반전 마테오 코바치치의 발리슛,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의 동점골과 두 골키퍼 모두 중요한 선방을 만들어내면서 시즌 두번째 경기(21/22시즌 3라운드 리버풀 1:1 첼시 무승부)도 양 팀을 갈라놓을 수 없었다.

"우리는 우리가 실점한 골에 실망할 것이다."라고 헨더슨은 경기 후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말했습니다. "물론 첫 번째는 뛰어난 마무리이지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실망했고 두 번째에 너무 빨리 실점했기 때문에 우리도 그것에 대해 실망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하프타임에 들어왔고, 나는 선수들이 나와서 모든 것을 다했다고 생각한다. 첼시는 항상 여기에서 기회를 만들겠지만, 나는 우리가 수비를 하고 밀집된 선수사이에 계속해서 파고드는 훌륭한 정신을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다른 기회에서 역습으로 추가 골을 넣을 수 있었고, 우리는 몇 번의 좋은 기회를 가졌다. '첼시의 키퍼는 멋진 선방을 했다. 그래서 결국 첼시와 경기는 힘들기 때문에 우리는 기회를 잡고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리그를 보면 맨체스터 시티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승점 3점을 따고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오늘은 그러지 못했다."

리버풀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승리 없이 3경기를 치른 것은 앞으로 리그 1위인 맨체스터 시티와 승점 11점 차로 뒤쫓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주장은 레스터 시티전 패배에 대한 실망감 이후 첼시와의 경기에서 레즈가 보여준 반응에 만족했으며 팀이 리그 정상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리버풀 첼시

"우리는 레스터와의 지난 경기에 실망했다." 헨더슨이 말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실제로 리그에 좋은 위치에 있을 수 있었으며 훨씬 더 잘 할 수 있었다. 그렇게 하면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많이 아쉬웠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계속 시도하고 상황이 우리 뜻대로 되지 않을 때 계속 파고드는 노력하였고 결국 포인트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몇 가지 긍정적인 점이 있고,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여전히 많은 축구를 해야 한다. 우리는 경기장에 서면 모든 것을 쏟아 부을 것이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맨시티, 첼시, 프리미어 리그 전체가 얼마나 강한지 안다. 힘든 리그이고 몇몇 아주 좋은 팀이 있기 때문에 우리 경기 외에 다른 어떤 것에도 집중할 수 없다.

“우리는 모든 경기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야 하며, 특히 나비 케이타, 마네, 살라가 이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으로 향한다."

 

"이게 축구입니다. 계속 시도하고, 스쿼드로 계속 유지해야하고, 시즌이 끝나면 보상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레즈는 첼시 경기에서 위르겐 클롭 감독과 알리송 베커, 로베르토 피르미누, 조엘 마팁이 코로나19 양성 결과로 자가 격리되어었다.

 

켈러허는 알리송을 대체하여 선발 XI에 포함되었으며, 헨더슨은 이 골키퍼가 부름을 받았을 때 최근 인상적인 경기력에 대해 칭찬했다.

켈러허
 

주장은 “나는 그가 뛰어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세이브 뿐만 아니라 개인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전개시키고, 침착했으며, 볼배급이 좋았다."

"그러나 그는 매번 경기에 출전했기 때문에 놀랍지는 않지만 오늘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뛰어난 선수다."

원제 : REACTION Jordan Henderson: We've got to take the positives and move on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jordan-henderson-weve-got-take-positives-and-move

Liverpool FC - Jordan Henderson: We've got to take the positives and move on

Jordan Henderson wants Liverpool to use the positives from Sunday’s 2-2 draw with Chelsea to make improvements at the next opportunity.

www.liverpoolfc.com


You'll never walk alone!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Liverpool FC Fan page Red Together✊ ynwa.tistory.com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