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사디오 마네 "우승을 위해 첼시로 간다."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NEWS 사디오 마네 "우승을 위해 첼시로 간다."

by Shy the Kop 2022. 1. 1.
반응형

리버풀은 2022년 최고의 출발을 위해 일요일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첼시로 향한다고 사디오 마네가 말했다.

Reds의 새해 첫 일정은 Premier League에서 2위와 3위 간의 싸움으로 Stamford Bridge로 여행한다.

마네는 지난 시즌 첼시 홈에서 2골을 넣어 위르겐 클롭 팀에 2-0 승리를 안겼고, 한국시간 1월 3일 1시 30분 킥오프에서 큰 도전을 한다.

리버풀 No.10은 Premier League 프로덕션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매우 힘든 경기다. 우리도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힘든 경기에서도 우리가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분명히 긍정적인 마음으로 거기에 가고 있으며 긍정적인 결과를 위해 간다.

"우리는 그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능하다. 우리는 게임을 이길 수 있다. 최선을 다해 3점을 얻을 것이니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봐달라.

"특히 작년에 좋은 기억이 있다. 우리는 그곳에 가서 2-0으로 이겼다. 나는 항상 어떤 팀을 만나든 뛰는 것을 즐긴다.

"내가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감사하고 행복하게 게임을 즐기고 있다. 정말 즐거운 게임이므로 거기에 가서 좋아하는 일을 해야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시간과 희망을 갖고 게임에서 승리할 것이다."

마네와 팀 동료들은 주중 레스터 시티에서 패배한 후 날카로운 대응을 하려고 한다.

2021의 실망스러운 마무리였으나 앞으로 새해에는 자신과 팀의 운명에 희망찬 변화를 가져오기를 바란다.

그는 계속해서 "우리에게 좋은 밤은 아니었음이 분명하다. 지금 이 순간에 이 3점을 획득하는 것이 정말 중요했을 텐데 그렇지 않았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기대해야 한다.

"하지만 동시에 우승을 하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복잡할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타이틀을 잃는 것에 대해 말하기는 이르다. 우리 모두는 맨시티가 조금 앞서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모든 것이 가능하며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이다.

"특히 저와 팀 모두에게 정말 정말 힘든 한 해였다. 특히 지난 시즌에 말이죠. 하지만 우리는 한 순간으로 우리의 목표였던 4위 안에 들었다. 우리는 행복하다.

"2022년에는 희망적으로 달라질 것이고, 리버풀 축구 클럽에 매우 성공적인 한 해가 될 것이다."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Liverpool FC Fan page Red Together✊ ynwa.tistory.com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원제 : NEWS sadio Mane: We go to Chelsea with a positive mind, searching for the win

원문 : https://www.liverpoolfc.com/news/sadio-mane-we-go-chelsea-positive-mind-searching-win

Liverpool FC - Sadio Mane: We go to Chelsea with a positive mind, searching for the win

Liverpool head to Chelsea on Sunday searching for the best possible start to 2022 and with a positive mindset, Sadio Mane insists.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