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첼시 경기 전 코로나 의심상황 : 위르겐 클롭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NEWS 첼시 경기 전 코로나 의심상황 : 위르겐 클롭

by Shy the Kop 2022. 1. 1.
반응형

위르겐 클롭은 리버풀의 선수단에서 의심스러운 3명의 코로나19검사를 보고했다.

감독은 일요일 오후 레즈가 스탬포드 브리지를 방문 준비를 하는 동안 금요일 오후 첼시 전 기자 회견에서 이 소식을 확인했다.

클롭 감독은 "팀에 3명이 새롭게 코로나19 사례가 확인되었고 스태프에 몇 명이 더 있으므로 현재로서는 그다지 좋은 상황은 아니다.

“[이름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절차를 지키고 적절한 PCR검사를 수행해야 하므로, 팀 시트에서 모레 볼 수 있다. 그러면 누가 영향을 받거나 감염되었는지 매우 분명해질 것이다.”

상황이 리버풀이 첼시와의 경기를 연기하도록 강요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클롭은 이렇게 대답했다. “아직은 아니다. 우리도 모른다.


“10명, 15명, 20명의 플레이어가 발생한 이러한 적절한 발병은 없었다. 우리에게는 매일 더 많이 발생한다. 스태프는 점점 더 자주 생겨서 앞서 말했듯이 아침에 결과를 기다리는 것이 마치 복권처럼 느껴진다. 이제는 거의 매일 같는 상황이다. 오늘은 또 다른 상황이었다.

“기다려야 한다. 선수들은 아직 안 왔다. 그래서 기다려야 한다. 지금 당장은 아닐 수도 있지만 몇 시간 후에 어떻게 보일지 모른다.”

다른 곳에서 리버풀은 계속해서 티아고 알칸타라와 타쿠미 미나미노 없이 런던으로 향할 것이다.

이 듀오는 근육통으로 인해 주중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불참했다.

클롭은 "타키가 아마 더 복귀가 빠르고, 경기밖에서 우리와 뛰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아고는 아직 아니다.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없는 문제이므로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하다.”

훈련 사진에 피르미누와 알리송이 안보인다..😭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Liverpool FC Fan page Red Together✊ ynwa.tistory.com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원제: NEWS Jürgen Klopp on suspected new COVID-19 positive tests and injury update
By James Carroll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jurgen-klopp-suspected-new-covid-19-positive-tests-and-injury-update

Liverpool FC - Jürgen Klopp on suspected new COVID-19 positive tests and injury update

Jürgen Klopp reported three new suspected positive COVID-19 tests among Liverpool’s playing squad.

www.liverpoolfc.com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