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타일러 모튼은 훌륭했고 많은 것을 배웠다.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NEWS 타일러 모튼은 훌륭했고 많은 것을 배웠다.

by Shy the Kop 2021. 12. 27.
반응형

조던 헨더슨은 타일러 모튼(리버풀FC no.80) 이 주변시니어 선수들로부터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흡수함으로써 이익을 얻고 있다고 믿습니다.

아카데미 졸업생인 모튼은 이번 시즌까지 리버풀 미드필더에서 7경기를 뛰었습니다. 여기에는 산 시로의 챔피언스 리그 선발 경기와 토트넘 홋스퍼와 레스터 시티와의 지난 2경기 각각이 포함됩니다.

Henderson은 19세의 선수가 이러한 기회를 자신의 발판으로 활용한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Morton이 선수단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받아들이는 개방성에 칭찬했습니다.

"타일러는 지난 몇 개월 동안 훌륭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정말 그가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레즈의 주장 헨더슨이 지난주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주변의 많은 선수들에게 훈련을 받고 주변에 있는 선수들에게 배웠고, 선수들과 함께 있고, 드레싱 룸과 훈련으로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게임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편안해 보였고 전혀 당황한 것처럼 보이지 않았으며 정말 잘 해냈습니다.

“그래서 그가 계속 그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훌륭한 소년이기도 하고 매우 열심히 일했고 그의 앞에는 큰 미래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타일러 모튼은 21/22시즌 12R 아스날 전에 4-0으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83분 티아고 알칸타라와 교체되어 들어와 감격스러운 PL 데뷔전을 치뤘다.

챔피언스리그 5차전 포르투 전에 선발 출장하며 챔피언스리그 데뷔전도 치렀으며 풀타임 소화했다.
(출처: 나무위키)

원제 : NEWS 'Tyler Morton has been brilliant, he has learned so much'
By Chris Shaw

카카오뷰 링크 : http://pf.kakao.com/_DinKb

리버풀FC

Liverpool Footbal Club Fan page Red Together✊

pf.kakao.com

구독과 채널 추가는 힘이 됩니다.😍

※ 본 글은 리버풀fc 공홈에서 발췌하여 번역한 글입니다. 오역이 있을 경우,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문: https://www.liverpoolfc.com/news/tyler-morton-has-been-brilliant-he-has-learned-so-much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