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ION 헨더슨, '뛰어난' 알리송의 승리를 위한 모멘텀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REACTION 헨더슨, '뛰어난' 알리송의 승리를 위한 모멘텀

by Shy the Kop 2022. 1. 25.
반응형

조던 헨더슨은 알리송 베커의 엄청난 활약으로 리버풀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3-1로 이기면서 그에게 경의를 표했다.

알리송 베커 선방

리버풀 No.1은 일요일 오후 크리스탈 팰리스 홈구장 셀허스트 파크에서 이글스를 막아내는 데 몇 차례 뛰어난 선방을 보였고, 버질 반 다이크(전반 8분),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의 골(전반 32분)과 파비뉴의 페널티킥(후반 89분)으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결정적인 승리를 거뒀다.

Liverpoolfc.com에서 헨더슨은 “알리송은 뛰어난 사람이었지만, 항상 그래 왔다!” 라고 알리송의 기여에 대해 말했다.

“여러분은 조금 당연하게 여기고 있다. 그의 세이브로 팰리스를 매우 쉽게 보이게 했지만, 후반전 중요한 순간들이 있었고 그는 막아내며 경기를 계속 유지시켰다. 그래서 그의 엄청난 활약은 결국 우리에게 3점을 가져다 주었다."

조던 헨더슨의 인터뷰는 계속됩니다.

얼마나 만족스러운 승리였는가

승리에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한다. 처음 35분 동안 나는 우리가 게임을 통제하고, 멋진 경기를 하고, 멋진 축구를 하고, 2개의 좋은 골을 넣었다고 생각하고 전반전 마지막 10분 동안 페달에서 약간 발을 떼었다. 하프타임 지나고 후반전에 어려웠다. 특히 골을 넣고 관중이 모였을 때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선수들이 정말 잘 파고들었다고 생각했고, 우리는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경기 막바지에 패널티를 얻었고 전반적으로 3점을 얻는 즐거운 밤이었다.

반 다이크가 세트피스의 위협적인 존재라는 점에 대해

네, 확실히 로버트슨의 환상적인 코너킥도 저희에게 중요하다. 세트 플레이에서 반 다이크에게 프리 헤더를 제공하면 10번 중 9번은 득점할 것입니다. 그래서 훌륭한 헤더와 훌륭한 전달이었고 우리를 계속 진행할 수 있었다. 긍정적인 출발과 체임벌린의 두 번째 골도 멋진 골이었다.

파비뉴의 PK골

파비뉴가 침착함을 유지하며 승리를 확정지은 것에 대해

모하메드 살라는 PK를 차지 못한 사실에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파비뉴는 몇 번의 페널티킥을 얻었고 최근 몇 골을 넣었다. 그래서 그가 마지막에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다시 스코어시트에 올라서서 좋았다.

맨체스터 시티가 토요일에 승점 1점을 얻었고, 이 경기 승리를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우리는 계속 가고 싶다. 아직 갈 길이 멀다. 맨시티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 환상적인 팀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우리 자신과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우리는 계속해서 승리를 거두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우리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

3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는 레즈의 2주 휴식이 아쉬울 것인 지에 대해

우리는 큰 한 주를 보냈고, 세 번의 큰 승리와 세 번의 좋은 경기를 펼쳤으므로 우리가 가지고 있는 리듬으로 계속하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바쁜 몇 달 후를 위해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일종의 배터리를 재충전하고, 돌아와서 좋은 컨디션으로 돌아와서 남은 시즌을 마무리하고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리버풀 주장 조던 헨더슨

BBC 선정 이 주의 팀 : 알리송 베커와 버질 반 다이크

BBC 선정 이 주의 팀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