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위르겐 클롭, 리버풀 FC와 재계약 체결
본문 바로가기
Issue

NEWS 위르겐 클롭, 리버풀 FC와 재계약 체결

by Shy the Kop 2022. 4. 29.
반응형

리버풀FC는 위르겐 클롭이 계약 연장에 대한 새로운 계약에 서명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계약은 클롭 감독이 2024년에 종료될 예정이지만 만료된 이후에도 리버풀의 지휘봉을 계속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epijn Lijnders와 Peter Krawietz도 클롭의 조건과 동일하며, 2015년 10월 독일인(클롭)의 임명으로 시작된 프로젝트에 대하여 헌신을 재확인하면서 새로운 조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계약을 체결한 후 클롭은 리버풀fc.com에 다음과 같이 기뻐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장소에 사랑하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이곳에 오기 전보다 이 곳을 더 잘 알게 되었고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건강한 관계와 마찬가지로 항상 양방향이어야 합니다. 서로에게 맞아야 합니다. 우리가 서로에게 절대적으로 옳았다는 느낌이 처음에 저를 여기로 데려온 이유이며 계약을 연장한 이유입니다.

이건 우리가 함께한 시간과는 별개입니다. 나는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야 했다. 내가 더 오래 머무르는 것이 리버풀에 옳은가?

“제 두 부매니저인 Pep Lijnders와 Pete Krawietz와 함께 우리는 그것이 '예!'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클럽으로서의 우리에 대한 신선함은 여전히 ​​​​나에게 활력을 줍니다. 내가 여기에 있는 동안 우리 구단주들은 이 클럽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헌신적이고 활력이 넘쳤으며, 이것이 내가 아는 한 우리의 미래에 바로 적용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빌리 호건과 줄리안 워드에는 우리가 최고 수준에서 계속해서 경쟁할 수 있도록 쇄신과 새로움에 완전히 집중하는 클럽의 리더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환경에 신선한 자극을 주는 동시에 우리가 이미 만든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AXA 교육 센터는 우리에게 최고의 집이며 Anfield가 Anfield Road 개발로 곧 더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사실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클럽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클럽에서 나에게 갱신 가능성을 제시했을 때, 나는 공개적으로 숙고해왔던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었습니다. 이 놀라운 장소에서 다시 나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에너지와 분위기가 있을까?

“사실대로 대답하는 데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대답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저는 리버풀이 좋으며 기분이 좋아요!”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