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프리미어리그와 클럽의 우크라이나 지지
본문 바로가기
Issue

ISSUE 프리미어리그와 클럽의 우크라이나 지지

by Shy the Kop 2022. 3. 7.
반응형

모든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경기에서 우크라이나 연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프리미어리그와 클럽은 러시아의 행동을 전적으로 거부하며 이번 28라운드 모든 경기에서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지하였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대의 표시는 3월 5일 토요일부터 3월 7일 월요일까지 모든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볼 수 있었다. 클럽들이 이미 지지를 다양하게 보여주었다.

20명의 클럽 주장은 우크라이나 색상의 특수 완장을 착용했으며 팬들은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 감독, 경기 관계자 및 클럽 스태프와 함께 반성과 연대의 시간을 가졌다.

경기장의 대형 스크린에는 우크라이나 국기의 파란색과 노란색을 배경으로 "함께 하는 축구"가 표시되었다. 이 단어는 경기 중 LED 주변 보드에도 표시되었다.

이 연대의 메시지는 Premier League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도 표시되었고 해당 플랫폼의 로고와 프로필은 우크라이나 국기의 색상을 나타내기 위해 변경되며 영국 및 해외 경기 중계에서도 표시되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