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버풀 vs 벤피카
본문 바로가기
Season/Champions League

PREVIEW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버풀 vs 벤피카

by Shy the Kop 2022. 4. 13.
반응형

2021-22시즌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리버풀과 벤피카의 경기가 한국시간 4월 14일 오전 4시, 안필드에서 펼쳐집니다.  지난 포르투갈 리스본의 에스타디우 두 루스 경기장에서 열린 1차전을 리버풀이 3-1 승리하며 유리한 상황에 있습니다.

 

리버풀에게 좋지 않는 상황이라면 모하메드 살라의 득점이 터지지 않고 있다는 것과 지난 주말 맨체스터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2-2 무승부 경기의 후유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리그 우승이 달린 경기에서 혼신을 다해 맞섰기 때문에 벤피카와의 경기에서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 경기 후에 에미레이트 FA컵 준결승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만나기 때문에 클롭의 선수 기용에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난 경기의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벤피카 (4-4-2) XI : (골키퍼) 블라흐디모스, (수비수) 길베르토, 오타멘디, 베르통언, 그리말도, (미드필더) 실바, 바이글, 타랍, 에베르총, (공격수) 라모스, 누네스
  • 리버풀 (4-3-3) XI : (골키퍼) 알리송, (수비수) 로버트슨, 판 다이크, 코나테, 알렉산더 아놀드, (미드필더) 알칸타라, 파비뉴, 케이타, (공격수) 디아스, 마네, 살라

지난 리그 경기에서 디오구 조타가 70분 사디오 마네가 84분을 뛰며 체력관리를 해준 만큼 이번 경기에 선발로 나설 것입니다. 1차전에서 1골 1도움을 펼친 루이스 디아스는 주말 경기를 위해 벤치가 예상됩니다. 디오구 조타와 사디오 마네는 경고를 받으면 다음 챔스 경기에서 경고 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하게 됩니다.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은 경기 전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다음 경기(맨체스터 시티와의 FA컵 준결승)는 내일 밤의 라인업에 절대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마지막 경기는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우리는 봐야 합니다. 분명히 매우 빡빡한 일정입니다." 

 

"지금 내가 아는 한 다친 사람은 없지만, 우리는 이 경기를 정말 중요한 경기로 보기 때문에 누가 이 경기에 충분히 신선한 선수인지 살펴봐야 합니다. 나는 우리가 축구의 세계에 있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이 1차전에서 3-1로 이기는 것은 경기와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들에게 '예, 이미 경기는 끝났습니다.'라는 의미입니다. "

 

“그런 다음 당신은 경기의 왼쪽과 오른쪽에서 맨시티를 플레이하고 누군가가 다른 곳에 집중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것을 약간 다르게 봅니다. "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고 매우 중요하며 매우 중요한 경기이며 우리는 몇 번이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이제 준결승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놀랍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내일 밤에 보여주고 싶은 것, 그것이 우리에게 많은 것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