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리버풀 vs 웨스트햄 부상 선수 업데이트
본문 바로가기
Season/(21-22S)Premier League

NEWS 리버풀 vs 웨스트햄 부상 선수 업데이트

by Shy the Kop 2022. 3. 5.
반응형

리버풀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앞두고 나비 케이타와 커티스 존스의 몸상태를 확인중이다.

커티스 존스는 주중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한 에미레이트 FA 컵에서 전반 종료 휴 허벅지에 불편함을 느껴 교체되었오, 케이트는 결장했었다.

조엘 마팁은 몸이 좋지 않아 출전하지 못하며 티아고 알칸타라는 햄스트링, 로베르토 피르미누는 근육 부상으오 계속 출전할 수 없다.

위르겐 클롭은 기자회견에서,

"커티스가 나쁘지는 않지만 경기에 다시 나갈 수 있을 만큼 좋은지 모르겠다. 마팁은 병으로 아프지만 코로나는 아니다. 그는 결장할 것이다.

"케이타는 수요일에 스쿼드에 없었고, 피르미누는 좋아 보이지만 주말 경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계획은 그가 처음으로 일요일에 훈련하는 것이고 화요일에나 가능할 것 같다."

웨스트햄의 경우 토마스 수첵이 FA컵 사우스햄튼전에서 안면 부상을 당해 꿰매야 했기 때문에 경기 출전이 회의적이다.

라이언 프레드렉스는 사타구니, 아르투르 마수아쿠는 무릎 부상으로 결장할 것이고 우크라이나 국가대표 야몰렌코가 러시아와의 전쟁에 참여하며 결장할 것이다.

웨스트햄 모예스 감독은 부상 선수에 대하여,

"수첵은 머리를 꿰맨 것 때문에 우려된다. 야몰렌코는 우리와 훈련을 하고 있지만 함께 리버풀로 가지 않을 것이다. 그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가 그의 가족과 국가를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주고 싶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