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ER MARKET 브렌트포드, 크리스티안 에릭센 영입 확정
본문 바로가기
Season/Transfer Market

TRANSFER MARKET 브렌트포드, 크리스티안 에릭센 영입 확정

by Shy the Kop 2022. 2. 1.
반응형

덴마크 국가대표 미드필더, 브렌트포드 이적 확정

브렌트포드FC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영입

브렌트포드FC는 덴마크 국가대표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영입하였다. 이 29세의 선수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후 계약에 서명했다. 그는 이번 2021-22시즌이 끝날 때까지 계약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10년 이상 유럽 축구의 최고 수준에서 뛰었다. 그는 토트넘 핫스퍼와 함께 프리미어 리그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지난 시즌 세리에 A 우승을 차지한 인터 밀란 소속이었다. 에릭센은 인터 밀란에서 26경기를 뛰며 11년 만에 이탈리아 1부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에릭센은 또한 10년 이상 덴마크 팀의 주축이었다. 그는 109경기를 뛰고 36골을 넣었다. 그는 6월 코펜하겐에서 열린 UEFA 유럽 선수권 대회 핀란드와의 경기에서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그는 지난 7개월 동안 경기에 나오지 않았다.

 

공격형 미드필더 이 선수는 브렌트포드FC의 수석 코치인 토마스 프랭크에게 잘 알려져 있다. 에릭센토마스 프랭크가 덴마크 코치였을 때 덴마크의 U-17 팀에서 뛰었다. 그는 18세의 나이로 덴마크 국가대표로 정식 데뷔하여 국제 순위에서 빠르게 발전했다.

 

토마스 프랭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를 마지막으로 코치한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고 그 이후로 많은 일이 있었다. 에릭센은 당시 16세였으며 프리미어리그에 출전한 최고의 미드필더 중 한 명이 되었다. 그는 또한 유럽 전역에서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덴마크 대표팀의 스타가 되었다.

 

“우리는 세계 정상급 선수를 브렌트포드로 데려올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잡았다. 그는 7개월 동안 팀과 함께 훈련하지 않았지만 혼자서 많은 일을 해왔다. 그는 건강하지만 우리는 그를 경기에 맞게 맞춰야 할 것이며 나는 그가 최고 수준으로 돌아가기 위해 선수 및 스태프와 함께 일하는 것을 보기를 고대하고 있다.

 

“크리스티안은 축구 경기를 지시할 수 있는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좋은 패스를 할 수 있으며 골문을 위협한다. 또한 코너킥과 직접 프리킥 모두 아주 좋은 세트피스 전달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길을 찾을 수 있는 선수이고, 자신 앞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것이다. 크리스티안은 클럽에 최고 수준의 축구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나는 그가 드레싱 룸과 훈련장에서 임팩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

 

브렌트포드 풋볼 디렉터인 필 자일스는 크리스티안을 영입하는 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가 지금 우리와 함께 있다는 것은 환상적이다.

 

“당연히 크리스찬과 계약하는 과정은 대부분의 이적보다 더 길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 과정에 대해 질문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크리스티안의 의료 기밀을 존중하기 위해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겠다. 브렌트포드 팬들은 우리가 크리스티안이 경쟁적인 축구로 돌아갈 수 있는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이제 크리스티안은 브렌트포드와 계약하기로 결정했으며 모든 당사자는 축구에 완전히 집중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크리스티안이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브렌트포드와 프리미어리그에서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한다."

 

크리스티안은 체력 단련을 위해 암스테르담에 있는 AFC 아약스에서 어린 선수들과 훈련을 하고 있다. 아직 네덜란드에 있는 미드필더와 이적은 완료되었다. 크리스티안은 최근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맞았으며 영국 입국에 관한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앞으로 몇 일 안에 웨스트 런던으로 여행할 예정이며 이번 주에는 Brentford와 함께 훈련하지 않을 것이다.

 

크리스티안의 첫 프로 축구는 아약스에서 이루어졌으며 토트넘으로 이적하기 전에 5년 동안 3개의 리그 우승, 더치 컵, 더치 슈퍼 컵을 우승했다. 이 덴마크 국가대표는 토트넘에서 226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뛰었고, 북런던에서 6년 반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1경기를 포함하여 총 305경기를 뛰었다. 덴마크 올해의 축구 선수로 5회 수상한 이 선수는 인테르에서 18개월을 보냈지만 12월에 현재의 이탈리아 챔피언을 떠났다.

덴마크 국가대표 크리스티안 에릭센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