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디오 마네의 패널티킥 득점과 디오구 조타의 도움 :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
본문 바로가기
Woldcup

사디오 마네의 패널티킥 득점과 디오구 조타의 도움 :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

by Shy the Kop 2022. 3. 30.
반응형

사디오 마네와 디오구 조타는 국가대표로서 위해 자신의 국가가 월드컵에 진출하도록 도왔습니다.

2월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결승전에서 세네갈의 마네는 승부차기로 모하메드 살라의 이집트를 상대로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 카타르 월드컵 2차전 플레이오프에서 승부차기로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스타드 뒤 세네갈에서 열린 2차전은 120분의 경기 끝에 세네갈의 득점으로 1-0으로 끝났습니다. 하지만 이집트가 1차전에서 1-0 승리하여 승부차기에 돌입하였습니다.

결과는 사디오 마네의 세네갈이 승부차기 3-1로 승리하여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리버풀 No.10은 모라메드 살라는 이집트의 선제 페널티를 놓치며 패배하였습니다.

한편 조타는 유럽 플레이오프에서 포르투갈이 북마케도니아를 2-0으로 꺾고 본선 진출하는 데 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의 공격수 디오구 조타는 훌륭한 패스로 브루노 페르난데스 득점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커티스 존스는 알바니아를 상대로 3-0으로 승리한 유럽 선수권 대회 예선에서 잉글랜드 U21의 두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미 월드컵 진출을 확정지은 일본은 베트남과 1-1 무승부로 예선을 마무리하였고 미나미노 타쿠미는 후반 교체투입되었습니다.

다른 경기에서는 4명의 리버풀 선수가 친선경기에서 나왔습니다.

버질 반 다이크는 네덜란드를 독일과 1-1 무승부로 이끌었고  앤디 로버트슨은 오스트리아와의 2-2 무승부 중 한 시간 동안 스코틀랜드의 주장을 맡았습니다.

켈러허 골키퍼는 아일랜드와 리투아니아 경기에서 1-0 클린 시트를  지켰고, 디보크 오리기는 벨기에가 부르키나 파소를 3-0으로 이겼을 때 늦게 벤치에서 나왔습니다.

300x25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